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애리조나 대학 클럽 박람회에서 진상을 전하다(사진)

[밍후이왕] 2012년 9월 5일, 애리조나 대학 파룬따파 클럽은 이번 학기 클럽박람회에 참여했다. 활동 당일, 하늘은 맑고 밝았으며 학생들은 모두 분주히 오갔다. 대법수련생들은 아침 일찍 부스 앞에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현수막을 걸고 연꽃으로 아름답게 장식했는데 마치 오가는 학생들에게 손을 흔들어 주는 것 같았다. 즉시 한 무리 학생들이 다가와 문의했다. 수련생들은 파룬따파는 1992년 5월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서 중국에서 전파하신 불가(佛家)의 고차원 수련대법이며 ‘진선인(眞善忍)’을 근본 가르침으로 하며 사람에서 사람으로,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져 전 세계에 전파된 성황 및 박해 진상까지 소개했는데 학생들에게 정의를 깨우치게 했으며 대법을 지지하게 만들었다.

'晴朗天空下法轮大法社团的摊位前'
맑은 하늘 아래 파룬따파 클럽의 부스 앞

대륙에서 온 한 학생은 휴대폰을 꺼내 대법 부스를 몇 장 찍었다. 그는 “나는 가족에게 미국에서는 자유롭게 파룬궁을 수련할 수 있다고 알려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또 세 명의 화교 여학생이 왔는데 양산으로 반 정도 가리고 부스 옆을 배회했다. 대법수련생은 그녀들에게 미국에서 파룬궁은 합법적이기 때문에 두려워할 필요 없다고 알려주었다. 그녀들은 묵묵히 들었고 진상자료를 받고 웃으며 떠났다. 또 다른 한 무리 화교 학생들은 끼리끼리 모여와 대법수련생에게 말했다. “우리는 대륙에서 이미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해 매일 대법 사이트에 접속하기 때문에 일찍부터 진상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9평’이 있습니까? 책을 받아가지고 급히 집에 돌아가 볼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미국 동부에서 자란 한 아시아 학생은 이곳에 관광하러 왔다. 그는 일찍이 다른 대 도시에 간적이 있는데, 많은 파룬궁 퍼레이드를 보았고 또한 인터넷에 접속해 검색도 해봤다고 했다. 그는 “파룬궁은 종교가 아니며 오직 함께 모여 연공만 하는데 공산당은 무엇 때문에 파룬궁을 박해하고 장기적출 하나요?”라고 물었다. 대법수련생은 자세히 한 가지 한 가지 원인을 해석해주었고 그는 마침내 이해했다. 그는 돌아간 후 연공장을 찾아 진일보 접촉하고 참여할 것이라고 했다.

한 태국 국적의 학교 직원은 부스 앞에 다가와 ‘득도(得度)’음악을 듣고 진지하게 문의했다. “이렇게 아름다운 음악, 나는 줄곧 한 순수한 단체를 찾고 있었는데 나를 참여하게 해주세요. 당신들은 돈을 얼마 받습니까?” 무료로 공법을 가르친다는 말을 듣고 그녀는 더욱 놀랐다. 그녀는 줄곧 머리를 끄덕이며 연공장을 찾아 파룬궁을 배울 것이라고 했다.

활동은 오후에 끝났다. 하루를 바쁘게 보냈지만 수련생들은 모두 사람들이 각성했고 잇달아 모두 진상을 찾고 있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문장발표: 2012년 9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9/9/2625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