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기한 한 권의 책 -‘전법륜(轉法輪)’(사진)

[밍후이왕] (밍후이 잉즈기자 뉴욕보도) 무수한 사람의 운명을 완전히 변화시킨 신기한 한 권의 책이 있다. 사람의 몸과 마음을 정화시키고, 도덕을 향상시키며, 생명의 반본귀진의 진리를 보게 한 이 책은 바로 리훙쯔(李洪志) 대사의 저작 ‘전법륜(轉法輪)’이다.

'一本影响上亿人的奇书《转法轮》'
1억여 명의 사람에게 영향을 준 신기한 책 ‘전법륜(轉法輪)’

'《转法轮》被翻译成三十多种语言,在一百多个国家流传。'
‘전법륜(轉法輪)’은 30여종의 언어로 번역이 되어 100여개 나라에서 출판되고 있다

'大法洪传二十年,修者上亿。'

대법이 세상에 널리 전파된 지 20년이 되었다. 수련자의 수는 1억 이상에 달한다.

2012년 5월 12일, 전 세계 각국에서 온 7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뉴욕 맨해튼에 모여 ‘파룬따파 홍전 20주년’을 경축하는 일련의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기자는 퍼레이드 행렬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생 여러 명을 취재하고, ‘전법륜(轉法輪)’, 이 책이 그들 자신에게 가져다 준 심후한 영향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들을 수 있었다.

밍후이왕의 소개에 따르면, 파룬따파의 가장 주요한 저작으로서의 ‘전법륜(轉法輪)’은 수련입문으로부터 수련하여 원만에 이르기까지 필요로 하는 일체 법리를 포함하였다. 수련자는 오직 부단히, 반복적으로 ‘전법륜(轉法輪)’을 통독(通讀)하기만 하면 곧 수련에서 필요로 하는 많고 많은 깊은 내포를 점차 깨달을 수 있다.

19년간 파룬궁은 이미 전 세계 1백여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파되어 1억여 명의 사람들이 수련을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찾았다. 파룬따파의 수련지침서인 ‘전법륜(轉法輪)’은 30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 각지에서 출판되고 있다.’전법륜(轉法輪)’은 1996년 1월 베이징시 10대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바 있다.

‘전법륜(轉法輪)’의 매 하나의 글자는 모두 불(佛)

캐나다 수련생 리샤오처(李曉策) 여사는 처음으로 ‘전법륜(轉法輪)’을 보았을 때를 회상하면서 아직도 마음속으로부터 큰 감동의 물결이 인다고 한다. 1996년에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그녀는 처음 이 책을 펼치자마자 손에서 놓을 수 없었다고 한다. 그녀는 말했다. “’전법륜(轉法輪)’을 펼쳤을 때 매 하나의 글자가 모두 두 손을 합장한 부처님이며 글자가 모두 움직이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저는 당시 너무나 놀라고 감동되었으며 또한 매우 기뻤습니다.”

그녀는 이 책은 절대 한 권의 보통서적이 아니라는 것을 느꼈고, 그 후 더 이상 내려놓을 수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저는 주위 사람들에게 이 책은 부처님이 쓰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룬궁수련생을 접촉한 후 이 수련생들은 기타 사람들과 아주 다르며 매우 친화력이 있고 아주 선량하다는 것을 발견했고, 이로부터 그녀는 수련의 길을 걷게 되었던 것이다.

리 여사는 파룬궁은 사람으로 하여금 인생에 대한 참뜻을 더욱 똑똑히 볼 수 있게 하는데, 사람은 오직 타인을 배려해야만 비로소 생명의 의의를 체험할 수 있음을 알려준다고 말했다. “대법은 중국에서 전해져 나왔습니다. 저희는 대법의 아름다움을 중공의 거짓선전의 독해를 받고 있는 중국인들에게 전달할 의무가 있으며, 더욱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파룬궁 진상을 알게 하여야만 이 세계는 비로소 더욱 아름다워지게 됩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후 리 여사는 끊임없이 중국대륙의 민중들에게 전화로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고 있다.

세 여자 아이들 이야기

퍼레이드 행렬에서 기자는 한 무리 눈빛이 맑고 투명한 꽃선녀 같은 미묘한 여자아이들을 발견했다. 기자는 그 중 3명을 취재했다.

'梁胜(左)和室友关美轩'
량성(왼쪽) 과 친구 관메이쉬안

21살 때 선전(深圳)에서 온 량성(梁勝, 여)은 기자에게 2011년 2월 밴쿠버에서 법을 얻었다고 한다. 당시 일가족이 모두 수련을 하는 그녀의 친한 친구가 그녀를 집에 초대했고 친구는 그녀와 함께 ‘전법륜(轉法輪)’을 읽었다. 량성은 “당시 저희는 제2강 중 ‘천목(天目)에 관한 문제’를 읽었습니다. 책에서 천목에 관해 아주 똑똑히 설명하였는데 저는 매우 불가사의하게 느꼈습니다.”

량성은 이어 “저는 이전에 불교를 믿었는데 불경에서도 모두 천목에 대해 그렇게 똑똑히 설명한 것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주 불가사의하게 느꼈던 것입니다. 후에 친구는 매일 사부님의 설법녹음을 저에게 틀어서 듣게 했습니다. 듣고 듣다가 어느 하루, 저는 ‘나도 당신들과 함께 읽고 싶어’ 하며 말했죠. 그 후 친구는 매우 기뻐하며 저에게 책 한 권을 주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수련 후 량성은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했다고 한다. 그녀는 “온 가족이 모두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주 뚜렷하게 저의 변화가 느껴졌던 것입니다. 수련이전에 저는 학교에서 성적이 뒤에 속했고 많은 과목이 모두 낙제점이었습니다. 현재 저의 모든 학과 과목 성적은 80점 이상입니다. 수련 후 수 개월의 변화가 매우 큽니다. 이전에는 어머니와 항상 다투었는데 현재 어머니가 얼마나 소리치며 야단쳐도 저는 모두 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이치를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량성이 언급한 온 가족이 다 수련한다는 이 친구의 이름은 샤오천(曉晨)이며, 현재 밴쿠버 명문대인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에서 수학을 전공하고 있다. 부모가 모두 수련하는 관계로 샤오천은 10세 때 이미 법을 얻게 되었다. 샤오천은 기자에게 단순히 물질에 대한 욕구로 가득 찬 현재의 젊은이들과 다르게 수련 후 자신은 더욱 심령의 제고를 중히 여기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수련은 비단 자신의 신체를 더욱 건강히 해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의 학습효율을 높여주었다고 했다. “수련 후, 다른 사람보다 적은 시간을 들이지만 도리어 다른 사람보다 더욱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법을 얻은 후의 량성은 또 자신이 수련한 후의 여러 가지 신기한 경험들을 룸메이트인 관메이쉬안(關美軒)에게 알려주었다. 아주 빨리 관메이쉬안도 법을 얻었고 모르는 사이에 그녀를 괴롭히던 담낭염, 비염 등 질병이 어디론가 사라졌다. 현재 그녀들은 매주 단체법공부에 참가하고 있는데 생활은 아름답고 충실해졌다. 당일 세 여자아이들이 함께 뉴욕에 와서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플러싱 신수련생 – 리훙쯔 대사는 아주 선량하십니다.

플러싱에서 온 쉬밍샤(徐明霞) 여사는 최근 법을 얻었다. 처음 ‘전법륜(轉法輪)’을 보았을 때 리훙쯔 대사의 사진을 보게 된 그녀는 매우 선량함을 느꼈으며 일찍이 알고 있는 듯한 느낌이었다. 쉬밍샤는 “파룬궁 사부님은 매우 선량하십니다.”라고 했다.

그녀는 자신은 단번에 공산당이 왜 파룬궁 사부님을 박해하려 하는지를 알게 되었으며 그것은 마치 역사상에서 예수가 박해를 받던 이야기와 같은 것이라고 했다. 그녀는 즉시 파룬궁을 수련하고 싶은 생각이 떠올라 파룬궁에 대해 더욱 더 알아가는 과정에서 가족들과 함께 션윈공연도 관람하였다.

그녀는 “이처럼 선량한 분이 왜 그처럼 악독한 중상모략을 받아야 하는가!” 하면서 자신은 플러싱에서 주위의 친구들에게 항상 파룬궁은 좋은 것이며 공산당의 선전은 모두 거짓이라고 알려준다고 했다. 그녀는 자신의 남편은 션윈을 관람한 후 자기도 파룬궁을 수련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2년 5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5/14/2575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