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유럽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부활절 전,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했고 유럽에 온 중국대륙 관광객들이 갈수록 늘어났다. 탈당센터 자원봉사자는 현재 오는 관광객들은 봄에 피어오르는 만물같이 깨어나는 것 같다고 했다. 파룬궁 진상을 이야기할 때 처음부터 말할 필요 없이 두 세 마디만 하면 알아들었고, 어떤 관광객은 자신이 중공조직에서 삼퇴(중공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했을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일행도 탈퇴하게 한 후 떠났으며, 또한 어떤 관광객들은 일행들에게 빨리 ‘삼퇴’하기를 호소하자 모두 탈퇴하기도 했다! 자원봉사자는 관광버스가 관광지에서 정차하는 시간이 길지 않지만 한 차량에 탄 사람들 모두가 매우 빨리 탈퇴했다고 전했다. 자세히 보면 관광객들이 머리를 끄덕이며 태도를 표시하고 삼퇴를 등기하는 시간뿐이었다. 관광객들은 마치 ‘삼퇴’하러 나온 것 같았고 탈퇴 후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가득차서 떠났다.
앞 다투어 진상자료를 요구
자원봉사자는 현재 진상자료를 갖고 오면 전부 배포되며 남는 것이 없다고 말했다. 관광객들은 하차하는 순간 진상자료 쪽으로 향해 다가와서는 “최근 소식이 있나요? 더욱 좋은 것이 있나요?”라고 물었고 뒤이어 진상자료를 받지 못한 관광객들은 기분이 언짢아하며 다음 관광지에서는 빨리 움직여야겠다고 말했다.
관광객들이 말하는 ‘최근, 더욱 좋은 소식’이라는 자료는 바로 왕리쥔(王立軍), 보시라이(薄熙來), 저우융캉(周永康) 등 사람들의 사건 상황을 말하는 것이다. 이들은 파룬궁박해에 적극 참여했는데 현재 중공의 내부 투쟁, 정치 국면 변환 중에서 잇따른 낙마 혹은 곤란한 처지에 빠졌다. 국내 민중들은 현재 상황에 매우 관심을 가지며 또한 매우 기뻐했다. 많은 관광객들은 국내에서는 보도가 많지 않으며, 다시 말해 정부가 말한 것이라면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작은 일이든 큰일이든 모두 거짓말을 하며 큰일에 대해서는 거짓말을 더욱 크게 하므로 사람들 마음을 편치 못하게 한다. 이번에 이렇게 나오게 된 목적은 바로 진실한 정황을 찾기 위해서다.
관광객은 또 왕리쥔은 공산당의 공안국장이지만 사태가 발생하자 미국영사관으로 도망갔는데 그들 스스로가 공산당이 깡패들보다 더 나쁘며 그것의 손아귀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목숨을 잃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 왕리쥔, 보시라이, 저우융캉, 장쩌민 이 한 무리 악인들이 매우 나쁘며 극도로 사악하다고 말했다! 보시라이의 아버지인 보이보(薄一波)와 장쩌민은 일찍부터 서로 결탁해 나쁜 짓을 일삼는 무리였다. 파룬궁을 박해해 지금 보응을 받고 있으며 마땅히 죄값을 치러야 한다고 관광객들은 말했다.
한 관광객은 말했다. “우리는 천안문 분신사건이 가짜임을 알고 있으며 예전에는 두려워 말하지 못했습니다. 현재는 인터넷에서도 모두 검색할 수 있게 됐고 또한 생체 장기적출 정보까지 볼 수 있는데 보아하니 장쩌민은 곧 무너지게 될 것입니다. 상황이 호전되고 갈수록 더욱 좋아지기를 기원합니다. 당신들 파룬궁(수련생)들은 돌아갈 수 있을 것이며 당신들이 하루 빨리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원봉사자를 둘러싸고 ‘천안문 분신자살’ 진상을 듣다
예전에 자원봉사자들이 파룬궁진상을 이야기하면 적지 않은 관광객들은 피했는데 현재는 걸음을 멈추고 들었고 듣기 좋아 할 뿐만 아니라 매우 진지하게 들었으며 또한 이것저것 문의하기도 했다. 일부 관광객들은 천안문 분신자살의 허위적인 사기극 진상을 모르고 있었다. 자원봉사자가 사건 의문점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둘러싸고 있던 관광객들은 조용히 들었고 어떤 이는 말에 끼어들어 허점을 분석했으며 어떤 이는 진상 단서를 제공하기도 했다. 결국 관광객들은 “공산당은 바로 이렇게 거짓을 퍼뜨리며 파룬궁에 먹칠을 했는데 정말로 도덕이 없다.” “공산당은 음험하고 매우 나쁘다.” 이런 말은 늘 관광객들에게서 나온다. 이때 한 사람이 “탈당”이라고 외치자 많은 사람들이 “나도 탈퇴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자원봉사자들의 권고도 필요가 없었다.
중공의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생체장기적출 진상에 대해 관광객들의 반응은 매우 강렬했다. 자원봉사자는 최근에 미국 이민 비자신청서에 장기적출조사문제가 추가됐다고 말했다. 이는 파룬궁이 말하는 장기적출의 사건은 진실임을 설명하는 것이다. 일부 관광객들은 “장쩌민 이 한 무리 놈들을 갈기갈기 찢어 죽여도 마음속 한은 모두 풀 수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옛 친구에게 진상을 듣게 하고 탈당을 권하다
함께 온 두 노인 중 한 명은 자원봉사자의 진상을 들었지만 한 명은 한쪽에서 기웃거리며 “이 모두는 거짓이니 이런 것을 믿지 말게나!”라고 말했다. 진상을 들은 노인은 말했다. “자네는 너무 고집피우지 말게나.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이 도리가 있는지 들어보게나. (천안문분신 자살) 이 사건이 진짜인가? 우리는 관광하는 것도 좋지만 이런 사실을 듣는 것도 수확하는 것이네. 돌아가면 누가 이런 것을 자네와 이야기 하겠나? 자네는 다가와 진지하게 들어보게.” 말하던 노인은 ‘삼퇴’ 후 친구에게 방금 전에 자원봉사자에게서 들었던 진상을 이야기 해주었다. 조금 후 자원봉사자는 다가와 진상을 듣고 있는 노인에게 말했다. “선생님께서는 지금 알아들으셨죠? 기왕 선생님 역시 공산당을 믿지 않으니 그럼 하늘의 뜻으로 겁난을 피하도록 제가 당신에게 가명을 지어 드릴 테니 탈퇴하실래요?” 노인은 기분 좋게 말했다. “네, 그러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당위서기, 세 마디 말에 탈퇴하다
자원봉사자는 한 중년 남성에게 “입당한 적이 있나요?”라고 묻자 상대방은 “입당했을 뿐만 아니라 나는 또한 당원을 관리하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럼 당신은 당위서기겠네요?” “네, 맞아요.” 자원봉사자는 “제가 당신에게 가명을 지어 드릴테니 탈퇴하세요”라고 말하자 그는 “그럼 탈퇴할게요”라고 말했다.
승차할 무렵 한 중년 남성 관광객이 한 사람을 부르는 소리를 들었는데 “여보세요! 오세요. 오세요. 당신은 입단했잖아요? 빨리 탈퇴하세요!”라고 하자 그는 큰소리로 “아직 탈퇴 하지 않은 사람이 있나요? 빨리 탈퇴하세요, 사람들이 모두 탈퇴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마침내 이해했고 분명히 알게 됐습니다!”
담배를 피우던 한 중년 남성은 자원봉사자에게 말했다. “나에게 돈만 주면 그렇게 많은 일에 상관할 필요가 없어요!”
자원봉사자는 말했다. “만약 그 돈에 재물을 탐내 사람을 해치는 피가 묻어있다면 당신은 잘 쓸 수 있나요? 장쩌민 한 무리는 파룬궁을 박해하고 장기를 산채로 적출해 판매하고 있는데 모른 척 할 수 있습니까?” 그 남성은 말했다. “그럼 당신들은 왜 장쩌민을 신고하지 않습니까?” “장쩌민은 이미 여러 나라의 법정에 고소됐기에 그는 무서워서 외국에 가지 못합니다. 공산당이 얼마나 사악하고 장쩌민이 얼마나 사악한지를 알려주는 것은 당신에게 사악을 멀리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자원봉사자는 이어서 말했다. “사악을 멀리하는 것은 당신 생명과 관련되며 이것은 돈보다 중요한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 당시 당신이 가입한 당, 단, 대는 승진하고 부자가 되기 위해서거나 혹은 큰 고조(高潮)를 타고 밀려 가입했거나, 심지어 이끌려 가입했을 수도 있어요. 어떤 방식으로 가입했든지 당신은 이런 중공 조직에 가입한 위험성을 모를 수도 있어요. 현재 알려주는데 중공 당, 단, 대는 사악한 조직이며 탈퇴하지 않으면 중공사당은 당신을 함께 묘지에 끌어 갈 것입니다. 당신이 가입한 뒤부터 중공 당, 단, 대 조직은 당신의 신체에 ‘짐승의 낙인(獸印)’을 찍었는데 지우지 않으면 ‘천멸중공(天要滅中共)’할 때 당신은 하늘의 벌을 받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삼퇴’를 권하는 것은 바로 당신으로 하여금 사악과 멀리하게 하려는 것입니다. 출국이란 편리한 기회를 이용해 빨리 탈퇴하세요! 후회막급한 일을 하지 마세요.”
중년 남성은 끊임없이 머리를 끄덕이며 맞는 말이라고 했다. 그는 담배를 끄고 일어나며 말했다. “나는 마침내 이해했고 분명히 알게 됐습니다!”
문장발표: 2012년 04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4/11/2555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