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러시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1년 12월 23일과 24일,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은 모스크바 특수경찰교육센터 경축활동에 초청받아 참가하였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경축활동에 참가한 학부모와 아이들을 위해 중국의 용춤과 사자춤을 선보였다. 관중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면서 앞다투어 용춤과 사자춤을 춘 수련생들과 같이 사진을 찍었다. 실내 무대에서는 연분홍 선녀복에 흰 연꽃을 든 여성파룬궁수련생들이 아름다운 음악에 맞추어 ‘승화된 백련’이란 춤을 추었다. 자비롭고 상화로운 에너지가 온 장내 관중을 깊이 감동시켰다.
파룬궁수련생들이 공연한 용춤과 사자춤이 모스크바 사람들의 환영을 받다.
파룬궁수련생들이 공연한 용춤과 사자춤이 모스크바 민중들의 환영을 받다.
수련생들은 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소개하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폭로하는 진상소책자를 관중들에게 배포하였다. 동시에 순결하고 아름다운 파룬따파에 대한 어린이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수련생들은 실내에 ‘연꽃 만들기 체험’ 테이블을 설치하였다. 경축활동에 참가하러 온 어린이들이 앞다투어 연꽃을 만들면서 진상을 귀담아 들었다. 자신이 손수 만든 파룬따파를 소개한 작은 카드가 달린 연꽃이 그들이 가져가는 제일 좋은 명절 선물이었다.
마지막으로 주최 측에서는 수련생들에게 멋진 공연과 연기로 ‘진선인(眞善忍)’의 도덕가치관을 전달한데 대해 감사를 표하는 상장을 수여했다.
26일, 파룬궁수련생들은 또 모스크바 어린이천국 기념일 경축활동에 참가하였는데 마찬가지로 모스크바시민들의 표창과 환영을 받았다.
문장발표: 2011년 12월 30일
문장위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2/30/2512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