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말로 비범합니다!”

글/ 대륙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우리는 대륙 남방의 한 대도시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최근에 택시에서 진상하고 삼퇴를 시킨 후 동시에 올해의 션윈CD를 기사에게 선물했다. 예상치 못했던 것은 4일 뒤 다시 택시를 잡았는데 또 그 택시기사를 만나게 된 것이었다. 그렇게 큰 도시에서 이렇게 짧은 시간에 두 번이나 같은 차량, 같은 택시기사를 만나게 된 이런 기연은 아주 희소한 일이었다. 이는 우리의 위대한 리훙쯔(李洪志)사부님의 자비로우신 배치이며 사부님께서 제자를 고무 격려하시어 중생들에게 션윈을 전파하고 중생들에게 진상을 이해하게 하고 구도되게 하셨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 때문에 이 기사와 그의 가족이 션윈공연 CD를 본 후의 감수를 써내어 여러분과 함께 나누려고 한다.

그 기사가 우리를 알아본 후 그는 연이어 “인연이 있네요, 인연이 있어요.”라고 웃으며 말하기를 “이렇게 만나게 되어 당신들에게 알려드리게 되었군요.” 하면서 자발적으로 말하기 시작했는데 며칠 전에 그에게 선물했던 션윈CD를 이미 두 번이나 보았으며 처음에는 그날 저녁 가족(아내, 아들, 며느리)들과 함께 보았고 두 번째는 혼자 진지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한 번 보았다고 했다. 그 본인은 일찍이 십 년간 바이올린을 연주했었는데 인생에서 형편이 좋지 않아 성공하지 못했지만 우아한 고전예술에 대해서는 유달리 좋아한다고 했다. 그는 션윈공연은 정말로 뛰어나며, 본 후 사람으로 하여금 마음의 경지가 승화되고 심신이 홀가분해지고 예술적 측면에서 보든지 또는 사상적 측면에서 보든지 모두 일반적인 공연과는 절대 서로 겨룰 수 없는 것이며, 일반 공연은 보고난 후 사람들로 하여금 마음이 무거워지게 한다고 했다.

그들 한 가족은 모두 예술과 인연이 있으며 그의 아들은 피아노에 대해 조예가 조금 있는데 사람마다 모두 션윈을 좋아했다고 했다. 아내는 무용을 좋아했는데 무용예술에 대해 감상력이 조금 있었다. 기사님은 그의 아내는 션윈의 무용에 대해 칭찬을 더했는데 보는 순간 ‘이런 무용은 범상치 않으며 역시 뛰어나고 그야말로 일반인들이 연출해 낼 수 없는 것이다’라고 표현했다고 했다.

우리는 중생들이 션윈을 본 후의 희열을 직접 눈으로 목격했고 그런 하나의 속세 난세 속에서 헤매는 과정에 션윈에 의해 일깨워져 자유롭고 편안해진 모습에 정말로 그들 구도된 생명들을 위하여 기쁘고 위안이 되었다! 이 일체의 일체는 모두 사존님의 은혜이고, 제자들에 대한 사존님의 자비고도에 감사함을 전하며 또한 사존님의 중생과 생명에 대한 웅대한 불은에 감사함을 표하는 것이다!

문장발표: 2011년 11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18/24931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