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영국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1년 11월 5일 아침 유럽 법회로 유럽 각 나라에서 모여온 파룬궁 수련생은 런던 주재 중공 대사관에서 멀지 않은 곳인 리전트 파크(Regent’s Park)에서 단체로 연공하여 파룬궁의 5가지 공법을 연마하면서 대법의 상화로움과 아름다움을 펼쳐냈다.
유럽 각 나라에서 모인 파룬궁 수련생이 리전트 파크(Regent’s Park)에서 단체로 연공하다.
유럽 각 나라에서 모인 파룬궁 수련생이 리전트 파크(Regent’s Park)에서 단체로 연공하다.
연공이 끝난 후 몇 명의 파룬궁 수련생은 그들이 파룬궁 수련에서 체험한 것을 이야기했다.
폴란드에서 온 젊은이 코프스키 머터프(kovsky·Murtaugh)는 2년 전에 인터넷에서 파룬궁을 발견했다. ‘전법륜(轉法輪)’을 읽은 후 그는 수련하기로 결정했다. 연공 후 그의 성격은 개변됐고 신체도 더욱 건강해졌다. 수련 전후의 그는 완전히 다른 두 사람이다. 전에 머터프는 매일 담배 반 갑을 피웠고 술에 취해 있었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일주일 내에 술, 담배를 끊었고 이는 그의 가족에게 커다란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폴란드의 젊은이 코프스키는 수련 전후를 비교하면 완전히 다른 두 사람이다. 그의 개변은 가족에게 기쁨과 긍지를 주었다.
머터프가 말했다. “자신은 전에 늘 다른 사람과 싸웠으나 파룬궁 수련 후 성격이 좋게 변했다. 사람과 일을 대함에 있어서 매우 내심(耐心)해졌다. 파룬궁을 수련하면서 ‘진선인(真善忍)’의 법리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게 됐고 나쁜 버릇은 하나하나씩 개변됐다.” 현재 그는 내심(內心)의 안정과 더욱 순정한 사상을 소유하게 됐다. 그를 알고 있던 사람은 모두 그가 다른 사람으로 변했다고 칭찬이 자자하다. 그의 개변은 가족에게 기쁨을 주었고 긍지를 가지게 했다.
스페인에서 온 다이애너(Diana)와 어머니 아이린(Irene)
스페인에서 온 다이애너와 어머니 아이린은 모두 파룬궁 수련자이다. 다이애너는 수련한 지 3년이 되는데 그녀는 파룬궁을 통하여 생활의 의의를 알게 됐으며 ‘진선인(真善忍)’은 그녀의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고향을 떠나 대학에 입학한 후 대학에서 연공을 가르치는 연공장을 세웠으며 대법의 아름다움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있다.
현재 스페인에 거주하고 있는 벤가(Venga)는 파룬궁이 자신의 나쁜 습관을 끊게 했다고 감격해서 말했다.
인도의 벤가는 회사의 무역일로 현재 가족과 함께 스페인에 거주하고 있다. 2년 전 파룬궁을 전해 듣고 수련을 시작했다. 벤가는 파룬궁을 통하여 마약과 폭음하는 것을 끊게 됐다고 감격해서 말했다. 그가 말하기를 연공 이후 사람은 마땅히 ‘진선인’에 따라 생활해야 함을 알게 됐다고 한다. 파룬궁은 그에게 많은 변화를 주었다. 현재 그는 성격도 좋아졌다. 전에는 다른 사람이 자신을 좋지 않게 대하면 반드시 상대방과 싸웠으나 현재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상대방이 왜 화를 내는지를 생각하게 됐고 또 안정된 심태를 유지하고 상대방과 다투지 않는다고 했다.
독일 쾰른에서 온 우르술라(Ursula) 여사가 말했다.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 자신은 쉽게 긴장하는 사람으로 늘 하늘이 무너질까 봐 걱정하는 사람이었다고 했다. 파룬궁 수련 이후 그녀는 더는 긴장된 상태에서 생활하지 않았고 현재는 심신이 편안하고 안정됐다. 또 수련 전에는 늘 남편과 다투었으나 연공 이후 더욱 남편을 용납할 수 있으며 남편을 위해 생각할 수 있게 되어 가정이 화목해졌다. 그녀의 남편도 그녀의 이러한 변화에 매우 기뻐했다.
우르술라 여사가 말했다. 독일 사람으로서 공산 사당이 얼마나 나쁜지는 역사가 알려주고 있다. 그녀는 자신은 중화문화를 사랑하며 사람들한테 파룬궁은 선을 가르치고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며, 파룬궁 수련으로 심신에서 얻는 이로움을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다고 했다. 그러나 중공은 오히려 요언을 날조하고 모함하여 잔혹하게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다. 심지어는 파룬궁 수련생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 밀매하여 이식수술을 한다고 밝혔다. 현재 그녀는 늘 쾰른의 큰 교회당 앞에서 홍법하고 있으며 특히 중국 여행객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고 있다.
문장발표:2011년 11월 7일
문장분류:해외소식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7/2488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