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샤오옌 퀘벡 시 보도) 캐나다 왕립의대가 주최한 세계 내과의사, 외과의사 연례회의가 2011년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캐나다 퀘벡 시에서 개최됐다. 1400여 명의 세계 각지에서 온 의사들이 투숙한 호텔과 회의센터 밖에는 한 폭의 눈에 띠는 표어가 설치됐는데 많은 의사들은 지금까지 들어보지 못한 소식이 깜짝 놀랐다. 그들은 이런 사건을 그들 국가에 전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표시했다.
세계 내과의사, 외과의사 연례회의장 밖에서 연공하는 파룬궁수련생들
파룬궁수련생들이 회의 중간 휴식시간을 이용해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회의 중간 휴식시간을 이용해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회의 중간 휴식시간을 이용해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중국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폭리를 도모하는 것을 제지시켜주세요.”(Help Stop China’s Removal of Organs From Living Falun Gong Practitioners for profit) 이는 9월 24일 몬트리올과 퀘벡시 파룬궁수련생들의 호소다. 이들은 전 세계 사람들이 이 사건에 대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라며 진상을 알지 못하는 정황 하에서 중공이 저지르는 이런 비인간적인 일에 참여하지 말기를 희망하는 동시에 이런 일의 발생을 제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청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회의 중간 휴식시간과 점심시간을 이용해 일부 의사와 관련 인원들과 접촉했는데 많은 의사들은 지금껏 이 일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었다고 표시했다. 대부분 의사들은 파룬궁수련생의 해설을 진지하게 들은 후 ‘생체장기적출 조사보고서’를 자세히 읽어보겠다고 표시했다.
회의참여자 “모든 의사들이 알아야”
칠레 출신의 두 외과의사는 중국에서 발생한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사건에 대해 지금껏 들어본 적이 없었다. 수련생들의 소개를 들은 후 매우 큰 충격을 받은 이들은 자국으로 돌아간 후 이 사건을 동료 의사들에게 알려줄 것이라고 표시했다.
캐나다 앨버타 대학의 한 젊은 여성은 의사를 도와 보조업무를 한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에게 ‘생체장기적출 조사보고서’를 많이 복사해 그녀가 보조업무를 해주었던 의사들에게 증정할 수 있도록 요청했다.
헝가리에서 장기이식 과제를 연구하는 한 남성은 현재 불법 장기이식 저지를 위한 시스템을 연구하고 있다. 그는 파룬궁수련생의 청원활동에 매우 흥미를 가졌다. 수련생들의 소개를 들은 후 그는 돌아간 후 ‘생체장기적출 조사보고서’를 진지하게 읽을 것이라고 표시했다. 그는 모든 동료들에게 이 사실을 알려줄 것이며 게다가 그들 과제 중에 이런 내용을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속적인 중공의 파룬궁 박해 제지해야
파룬궁수련생 존슨은 서양인이며 비록 자유사회에서 생활하지만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것에 대해서는 자신의 일처럼 생각한다. 그는 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후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하게 됐고 수 년 간의 반(反)박해 활동 중에서 중공의 사악한 본성을 깊이 느꼈으며 퇴직 후 그는 대량의 시간을 이용해 각종 방식으로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제지했다.
존슨은 회의 주최자와 연락해 세계 각지에서 온 의사들이 세계에서 발생하고 있는 이런 사악한 일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기를 희망했다. 존슨의 노력을 거쳐 ‘생체장기적출 조사보고서’는 회의센터에 놓여 졌고 의사들이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게 됐다. 회의가 끝난 후 존슨은 의사들이 보고서들을 전부 가져간 것을 보고 기분이 매우 좋았다.
존슨은 다른 파룬궁수련생들과 함께 끊임없이 그의 앞을 지나가는 의사들에게 ‘생체장기적출 조사보고서’를 건네주었다. 또한 그들에게 1992년부터 파룬궁이 전파된 이래 중국에서 아주 빠른 시간 내에 1억이 넘는 사람들이 수련했고 파룬궁은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수련하는 것이며 자신의 도덕을 승화하는 동시에 가정이 화목하고 사회가 안정되게 한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은 수련을 통해 오래된 질병과 심지어 불치병까지 모두 회복됐지만 당시의 중공 두목인 장쩌민(江澤民)은 파룬궁수련생 인원이 공산당 인원을 초과했고 또한 수련생들이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수련해 공산당의 가짜, 사악, 폭력(假惡鬪)을 기반으로 한 부패한 정부와 선명한 대비를 이루자 정권의 위협을 느꼈다. 장쩌민은 또 민중의 찬사를 받는 파룬궁 창시자에 대한 시기심으로 인해 파룬궁에 대한 대규모 박해를 발동했다. 1999년부터 공개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했으며 현재 민간 경로를 통해 전해진 정보에 따르면 3,448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박해로 사망했고 불법 판결을 받은 파룬궁수련생들은 현재까지 600명에 달하며 불법노동교양을 당한 인원은 10만 명을 초과하는데 그중 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는 중국공산당에 의해 생체 적출돼 팔려나갔다.
외과의사의 질문에 더욱 많은 진상 알려
존슨이 그의 앞을 지나는 한 의사에게 ‘생체장기적출 조사보고서’를 한부 건네주자 그 의사는 이해하기 어려운 표정으로 문의했다. “당신이 나에게 준 것은 이 회의와 무슨 관계가 있나요?” 존슨은 한 중국국적 수련생 관(關)선생을 불러다 다음과 같이 자세히 해설해주도록 했다.
“이 ‘생체장기적출 조사보고서’는 전 캐나다 아태 국무장관 데이비드 킬고어와 유명 인권변호사 데이비드 마타스가 ‘파룬궁박해 진상조사단(CIPFG)’의 요청을 받고 파룬궁수련생들의 생체장기적출을 조사한 한 부의 상세한 보고서다.
보고서는 1994년부터 1999년까지 중국에서 실행한 장기이식 수술은 1만8천5백건에 달했지만 2000년부터 2005년까지 장기이식수술은 무려 6만 건으로 증가했다고 밝히고 있다.
중국의 병원 사이트에는 장기이식 대기 시간이 짧아졌다고 표방했다. 예를 들면 중국국제 장기이식센터 사이트에서는 ‘신장 기부자를 찾는데 약 일주일이 걸리며 최장 1달까지 걸린다. 만약 기부자의 장기가 문제 있으면 환자는 일주일내에 또 다른 기부자의 장기를 얻을 기회가 있으며 아울러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 이는 우리에게 수시로 장기를 제공할 수 있는 한 무리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과 같았다.
당신에게 이런 것을 알려주는 것은 사람들에게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이런 일들을 알게 하기 위함이며 만약 사람들이 알지 못한 상황에서 이런 일에 참여하게 된다면 죄를 범하게 되기 때문이다. 의사로서 한 사람을 구하려고 또 다른 한사람을 살해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이 외과의사는 깜짝 놀라며 즉시 존슨에게 방금 전의 무례함을 사과했다.
문장발표: 2011년 09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9/26/2471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