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동부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1년 9월 18일, 일 년에 한번인 뉴왁 ‘지역사회의 날’ 행사가 미국 델라웨어 뉴어크시의 델라웨어 대학 캠퍼스에서 열렸다. 이번 ‘지역사회의 날’ 행사에는 230여 단체와 상점들이 참여했으며, 참가한 시민들만 해도 수만명에 이르렀다. 뉴어크시는 델라웨어에서 3번째로 큰 도시로서, 이번에 40회를 맞는 ‘지역사회의 날’ 행사는 이곳에서 제일 중요하며 관광객들의 시선을 가장 많이 끄는 행사 중 하나이다.
이목이 집중된 파룬궁 공법 시연에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구경함.
대(大) 필라델피아 명혜 학교 무용단이 연꽃춤을 공연.。
진상을 알게된 시민들이 서명을 통해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反)박해를 지지하다.
이날 하늘은 높고 날씨는 상쾌했으며 상점들의 텐트가 빽빽이 들어선 가운데, 부스에 진열된 아름답고 진귀한 각종 예술품과 생활용품 및 전시품은 관광객들의 시선을 이끌었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부스에는 각종 파룬궁 서적과 진상자료들이 전시되었으며, 계속된 파룬궁 공법 시연은 피부색과 연령을 뛰어 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부스에 찾아와 문의하는 관광객들도 끊이지 않았다. 대(大) 필라델피아 명혜 중문학교 무용단 어린 제자들이 공연한 연꽃춤, 요고춤, 부채춤과 현장의 파룬궁 공법시연에 시민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구경을 하였다.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의 맑고 깨끗한 노래 소리는 델라웨어 대학 캠퍼스 상공에 오래 동안 울려 퍼졌다.
명혜 학교 학생들의 무용과 파룬궁 공법 시연을 구경하던 사람들 중에서 ‘후버’라고 하는 한 여사는 들뜬 목소리로 “공법시연을 구경할 때 나는 일종의 에너지 장을 느꼈다”고 말하였다. 또한 파룬궁의 완만하고 유연한 연공동작을 매우 좋아하며 한층 더 이해하려 한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1년 09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9/21/2470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