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핀란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1년 9월 3일 핀란드 ‘경찰의 날’에 파룬궁수련생들이 핀란드 헬싱키 중심기차역 광장에서 진상활동을 개최하여 사람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동시에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12년간의 잔혹한 박해를 폭로했다. 수련생들은 현수막과 진상전시판을 설치했고, 행인들에게 진상자료를 배포했다. 공법시연과 아름다운 연공음악은 오가는 행인들의 이목을 끌어 걸음을 멈추고 사진을 구경하고 파룬궁 박해 사실을 이해하게 했다.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이해 한 후 잇달아 서명하여 파룬궁에 대한 지지를 표시했다.
행인들이 파룬궁수련생에게 진상을 이해하다.
사람들이 현재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에 대해 놀라움을 느꼈고, 걸음을 멈추고 서명하여 파룬궁을 지지했다.
홍콩에서 온 한명의 여사는 중국어를 유창하게 하지 못했다. 그는 일부 문제를 제기하고, 수련생의 진술을 진지하게 들었다. 대법이 많은 사람들의 심신을 건강하게 하고, 적지 않은 불치병 환자들에게 기적같이 건강을 회복하게 했으며, 안 좋은 습관을 가진 사람들 역시 나쁜 습관을 고치고 의기소침한 사람들은 다시 낙관적인 태도로 발전하게 했다는 것을 들은 후 이 여사는 더욱 흥미를 가졌다. 이어 그녀의 수련에는 어떤 과정이 있느냐의 물음에 수련생은 연공장을 알려주었고, 그녀가 무료로 파룬궁을 배우는 것을 환영했다. 그녀는 일찍이 홍콩에서 여러 차례 파룬궁수련생들의 대형 퍼레이드를 구경한 적이 있다고 했다. 중공의 인성을 완전히 상실한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생체적출을 들었을 때, 그녀는 내심에서 아주 크게 놀랐고 눈길 역시 비통해지기 시작했다. 이 여사는 적지 않은 자료를 받았고 이어서 서명서에 서명하여 파룬궁을 지지했다.
두 명의 백인 관광객 중의 한 남성은 파룬궁이 무엇이며, 무엇 때문에 중공의 박해를 당하는지를 물었다. 두 명은 수련생의 진술을 관심 있게 들었고, 수시로 새로운 문제를 문의했다. 공산정권의 사악한 본성에 대해 언급했을 때 그들은 즉시 동감을 표했다. 모든 문제를 모두 이해 한 후 그들은 끊임없이 고마움을 표시했고 만족스레 떠났다.
활동 당일은 마침 핀란드의 ‘경찰의 날’이었는데 한 핀란드 노인은 ‘경찰의 날’활동 지점에서 파룬궁수련생의 활동지점을 지나다가 대형 전시판을 보았는데 그림위의 경찰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모습을 보고 그녀는 매우 놀라워했다. 수련생은 그녀에게 이것은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일이며 핀란드가 아니라고 알려주자, 그녀는 중국에서 무슨 일이 발생 했느냐고 물었고 수련생이 진술하는 파룬궁의 진상을 들은 후 전단지를 받아가며 상세한 상황을 이해했다고 했다.
핀란드에서는 사람들이 경찰을 믿으며 경찰 역시 진정으로 인민을 보호하지만 중국에서 중공의 경찰은 거의 사악의 대명사로 이는 필란드와는 분명한 대비를 형성했다. 핀란드 사람들은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사진을 본 후 참으로 용서 할 수 없다고 했으며, 그들은 현재 아직도 이런 일이 발생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이해 할 수 없어 내심 깊이 놀라움을 느꼈다.
문장발표: 2011년 09월 0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9/5/2462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