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기자 차이쥐[采菊] 뉴욕보도) 2011년8월29일, 세계 40여 개 나라에서 온 5천여 명의 대법제자들이 미국 뉴욕 웨스트체스터 카운티 센터(Westchester County Center)에서 열린 2011년 뉴욕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에 참가했다. 자비하고 위대하신 리훙쯔(李洪志) 사존께서 친히 회의장에 임하시어 제자들에게 한 시간 동안 설법해주셨다.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 선생님께서 2011년 뉴욕파룬따파수련심득교류회의장에서 설법하시다
이 날 하늘은 구름 한 점 없이 맑았고, 햇빛이 찬란하였으며, 제자들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오전 10시 사존께서 회의장에 친히 임하셨고, 전체 대법제자들은 즉시 기립하여, 오랫동안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사존께서 설법하시고 떠나가신 후 제자들은 헤어지는 것이 아쉬운 듯 장시간 서있었으며, 감은하는 박수소리는 법회의 사회자가 참석자들에게 앉으라고 할 때까지 오랫동안 끊어지지 않았다.
법회 현장
법회 현장
한창 발언하고 있는 대법제자
법회에서 16명의 대법제자들이 잇달아 발언하였고, 각자가 수련 길에서 어떻게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였는가를 교류하였다.
주류사회에 션윈을 널리 보급하다
뉴욕의 저우(周)여사와 워싱턴DC의 쉐(薛)여사는 그들이 주류사회에 션윈을 홍보한 심득을 교류하였다. 그들 두 사람은 사존의 바람을 명심하고, 주류사회에 션윈을 알리는 것에 노력하였다. 실천 속에서 저우여사는 깨달았다. “진정하게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한다면,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길이 통하지 않고, 저 길이 통하며, 이 방법이 안되고, 저 방법이 된다…… 일체는 모두 법 속에 있다는 것을.” 관념을 개변하고, 사람마음을 내려놓으며, 하면서 구하지 않고, 정체적으로 협력한다면, 주류사회로의 홍보의 길이 하나씩 열리게 된다. 중생은 진상을 이해한 후, 자발적으로 션윈 홍보를 도와주었다.
쉐여사는 그가 어떻게 주류사회의 사교계에 들어가서 친구를 사귀었고, 션윈을 선전했는가를 교류했다. 그녀는 오직 마음을 써서 하기만 하면, 도처에 연분이 있는 사람이고, 사부님께서는 이미 연분이 있는 사람을 배치해놓으셨으며, 오직 마음을 써서 하기만 하면 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전화로 진상을 알려 고귀한 중국인을 구하다
일본에서 온 구(顧)여사는 다년간 전세계 많은 나라의 대법제자들이 사이트플랫폼을 만들어 중국대륙에 전화로 삼퇴(중국공산당 3대 조직인 중국공산당, 공산주의청년단, 소년선봉대를 탈퇴)를 권고한 사실을 이야기했다. 이 플랫폼에서 매일 다른 시간대에 늘 경험이 있는 수련생들이 시범을 보였고, 또 일대일 단독 지도도 했다. 많은 수련생들이 이 플랫폼에서 빨리 성숙해졌고, 전화를 할 줄 모르던 데로부터 갈수록 성숙해져 매일 많은 사람을 삼퇴 하도록 했다. 한 수련생은 매일 50여 통의 전화를 하였는데 처음엔 2 ~ 3명만 ‘삼퇴’시키다가 현재는 매일 십여 명을 삼퇴 시킨다. 또 한 수련생은 매달 5 ~ 600명을 삼퇴시킬 수 있다.
신변의 사람을 구원하다
브라질에서 온 파룬궁 수련생 샌디에고선생이 법회에서 발언하다
브라질에서 온 샌디에고(Felipe Santiago)선생은 5년 전 리오데자네이로에서 법을 얻었다. 당시 그렇게 큰 도시에 오직 두 명의 수련생만 있었다. 그는 연공장을 하나 만들었고 이어서 사회활동에 참가하기 시작하였으며, 파룬궁을 소개하였다. 후에 또 브라질에 매체를 만들어야 더욱 많은 사람을 구도할 수 있음을 깨달았다. 현재 브라질에는 이미 ‘신탕런(新唐人)TV’와 ‘따지웬시보(大紀元時報)’가 있다.
코네티컷에서 온 런(任)여사는 꾸준히 중문학교에 가서 ‘따지웬시보’를 배포하여, 진실한 소식을 그곳의 화인들에게 전해주었다. 어느 날 그녀는 중문학교 ‘예능쇼’의 프로그램에 중공대가(隊歌) 등 당문화 가곡이 포함되어있는 것을 보고는 아주 급해졌다. 코네티컷의 수련생들과 함께, 연속해서 편지를 쓰는 방식으로 이치와 근거가 있게 교장 및 이사회 사람들과 소통하였다. 그들에게 전통적인 중국문화는 무엇이고, 당 문화와 당 문화의 표현형식이 무엇이며, 악당은 무엇 때문에 전통문화의 정수를 훼손시키려고 하는가. 또 당 문화에 세뇌 당한 후의 사람들의 여러 가지 변이행위와 사유 등을 알려주었으며, 중문학교는 마땅히 진정한 전통 중국문화를 가르쳐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여러 차례의 소통을 거쳐, 학교측은 공연전야에 이 공연을 취소한다고 공표하였다.
뉴욕 콜롬비아대학 파룬궁 동호회원인 수만(Suman)은 중국학생회가 대법에 대한 비방과 소란을 피우는 것에 대해, 그가 학교 내에서 전면적으로 진상을 똑똑히 알린 사실을 교류했다. 학교측에서는 진상을 똑똑히 안 후, 중국학생회가 파룬궁 활동을 다시는 간섭하지 못하도록 강제로 명령을 내렸다. 또 파룬궁 동호회에 활동경비로 5백 달러를 제공해주어, 그들이 더욱 많은 활동을 조직하여 더욱 많은 학생들이 파룬궁을 알게 하도록 하라고 고무격려 해주었다.
벨기에에서 온 양선생은 중공이 유럽연합에 압력을 가해 기자인 파룬궁수련생을 기자회견에 참가하지 못하게 한 사실을 이야기했다. 수련생이 진상을 알리는 것으로 참가했을 때, 또 기자회견을 취소하라는 중공의 압력이 도리어 세계적인 매체들로 하여금 중공(중국공산당)의 언론자유에 대한 간섭에 관심을 집중하게 하였고 거대한 영향을 조성했으며, 중공의 악행이 크게 폭로되게 했다. 동시에 더욱 많은 연분 있는 사람들이 씬탕런과 따지웬 이라는 이 두 매체는 진실한 말을 하는 독립적인 중문매체임을 알게 되었다.
어린이 제자가 정진실수하다
뉴저지주의 7세 파룬궁 수련생 롄화(蓮花)
롄화는 법을 얻은 지 7년이 된 어린이 제자로, 금년에 그녀는 마치 성인과 같았으며, 열심히 여러 사람들과 그녀의 수련심득을 교류했다. 롄화는 학교에서 엄격하게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했고, 열심히 법 공부를 하고 발정념을 했다. 그녀는 비록 어리지만 총명했으며, 한 살 때 이미 완고한 할아버지의 탈당을 도와주었다.
전반 법회는 장엄하고 신성하였는데, 부지불식간에 이미 오후 6시가 되었으며, 법회는 회의에 참가한 전체 대법 수련생의 박수소리 속에서 끝났다. 법회에 참가한 대법제자들은 모두 수확이 크다고 느꼈고 수련생의 교류를 듣고 있는 중에서 자신과의 차이점을 보았으며 정념을 더했다. 서로 격려하면서 정법수련의 길에서 더욱 잘 수련하고 더욱 바르게 걸으면서 중생을 구도하는 중에 더욱 큰 작용을 발휘해야겠다고 느꼈다.
문장발표: 2011년 08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8/30/246056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