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호주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1년 8월 4일, 파룬궁수련생들은 호주 유명 관광지 골드코스트 시에 있는 그리피스 대학에 부스를 설치하고 사람들에게 ‘진선인(眞善忍)’을 수련의 원칙으로 하는 파룬궁[法輪功-또는 파룬따파(法輪大法)]을 소개했다.
이날은 그리피스 대학의 클럽 등록일이다. 해마다 두 번 개최되는데 목적은 학생들에게 교내 문화체육활동에 더욱 많이 참여하도록 격려하기 위해서다. 여러 단체가 모두 부스를 설치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손으로 제작한 아름다운 연꽃으로 부스를 장식했는데, 연꽃은 동방에서 순결하고 고상함을 상징한다. 부스에는 또한 파룬따파 5장 공법을 소개하는 사진도 설치했다.
학생들은 파룬궁 공법시연을 보고 모두 매우 흥미를 느꼈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걸음을 멈추고 전단지를 가져갔고 게다가 무료로 공법을 가르친다는 용지에 등록했다.
공법시연을 보고 연꽃과 전단지를 받은 한 이탈리아 학생은 비록 학기말에 자국으로 돌아가지만 공법을 매우 배우고 싶다고 했다. 다른 학생들도 공법 학습반을 기다릴 수 없어 매킨토시 섬 공원의 주말 연공장에 가서 공법을 배우려고 결정했다.
중국대륙에서 온 유학생들은 멈춰 서서 높은 소리로 현수막 위에 글자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를 읽었다. 또한 어떤 학생은 공법 시연하는 모습을 사진 찍기도 했다.
학생 협회 조직원들도 파룬따파의 평화로운 공법시연을 보고 꽤 관심을 보이며 다가와 격려를 표시했다. 직원들 역시 연꽃과 전단지를 받고 정말 아름답다며 감사를 표했다.
문장발표: 2011년 08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8/19/2456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