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왕칭한 대만자이보도) 2011년 7월 2일 저녁, ‘세계 관악연회’ 개막식에서 대만 천국악단이 자이시체육관 본부석 앞을 지날 때 관중들의 열렬한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사회자는 큰소리로 웅장한 연주를 하는 천국악단의 입장을 환영했으며 “파룬궁은 심신의 건강을 가져다줍니다.”라고 소개했다.
천국악단이 운동장에 들어서자 사람들은 우레와 같이 환호했고, 본부석 앞을
지날 때 ‘가장 환영받는 행렬’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자이시는 일본, 싱가포르에 이어 ‘세계 관악협회’가 발기한 ‘세계 관악연회’의 세 번째 개최지로 선정된 아시아 도시이다. 자이시정부는 세계 관악연회를 제20회 국제 관악축제활동과 합동으로 개최했다. 참가자들은 퍼레이드 방식으로 입장했는데, 200명의 대만 파룬따파 천국악단은 초청을 받고 개막식 전의 관악 퍼레이드 카니발에서 공연을 했다. 이 행사에는 마잉주 대통령, 샤오완창 부통령, 왕진핑 입법원장 등이 참가하였다.
자이시 시장은 1992년부터 현재까지 17번의 관악축제활동을 개최해서 북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호주 등 주요 국가의 악단 30만여 명이 참가했다고 말했다. 자이시는 중화민국 건국 100주년을 맞이하여 이번에 개최한 국제급 음악활동을 ‘타이베이 국제 꽃박람회’, ‘세계디자인 대회’및 ‘국제 뉴스연회’와 함께 건국 100년을 경축하는 4대 국제 활동으로 선정했다.
천국악단의 방대한 행렬을 처음 본 자이시민들은 천국악단이 지나가는 길에서
곳곳마다 나와 구경했다.
18일까지 열린 대만 자이시 관악축제와 세계 관악연회는 올해 9개 나라 33개 국제악단이 참여하여 공연했다. 7월 2일 거리 퍼레이드에는 30여 개를 넘는 관악 행렬과 5천여 명의 퍼레이드 행렬이 십여 대의 꽃차들과 함께 참여했다. 초청을 받은 천국악단은 자이시 중산로부터 운동장까지 약 3km를 행진했고 자이시 시민들은 처음으로 이렇게 웅장한 군악대를 보게 되었다.
천국악단이 관악축제 퍼레이드에 경축 분위기를 더하다
천국악단이 지나는 자이시 주요거리는 사람들로 붐볐고 사람들은 앞 다투어 천국악단의 성대한 공연을 구경했다.
천국악단이 지나는 자이시 주요거리는 사람들로 붐볐고 사람들은 앞 다투어 천국악단의 성대한 공연을 구경했다.
파란색 고전복장을 한 200여명의 천국악단 단원들의 방대한 진용은 자이시의 인문상업 중심거리인 중산로에서 감동을 주었다. 중산로를 출발할 때 첫 곡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연주하면서부터 시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자이시 촬영협회 이사장 허신지는 놀라운 표정으로 군중 속에서 천국악단을 바라보며 이 행렬이 가장 장관이라고 말했다. 퍼레이드 행렬은 중산로를 출발하여 우펑북로와 민족로를 경유했고, 이어서 치밍로, 체육로를 지나 종점인 자이시운동장에 도착했다. 천국악단이 지나는 거리는 인파가 골목을 메웠고, 심지어 의자 위에 올라서서 천국악단을 촬영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천국악단이 중앙 위안환자오 시정부를 지날 때 관중들은 더욱 열렬하게 환호했고, 행렬 속으로 걸어들어오는 사람들이 질서유지를 하는 직원들에게 어려움을 주기도 했다. 수많은 시민들이 끊임없이 천국악단에 박수를 보내 사람들의 환호소리는 끊임없었다. 관중들은 많은 악단 중에서 천국악단이 가장 질서정연하다고 말했고, “천국악단이 착용한 복장은 마치 당나라 복장 같은데 아주 편안한 느낌을 준다.”, “어디에서 온 음악인지 모르지만 정말 듣기 좋다.”, “이 악단의 연주를 들으면서 나의 마음도 차분해졌다.”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천국악단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법고법호 진십방(法鼓法號震十方)’, ‘법정건곤’, ‘쑹바오’, ‘불은성악’, ‘파룬성왕’, ‘환락송’ 등을 연이어 연주했고, 많은 사람들이 음악에 맞추어 환호했다.
많은 시민들이 천국악단 퍼레이드 행렬을 종점까지 따라갔는데 그들은 흥분하여 이 음악은 지금까지 들은 음악 중에서 가장 완벽하고 부드러운 연주라고 말했다. 단원은 그들에게 천국악단 단원은 모두 파룬따파 수련생들이며, 파룬따파는 진선인(真善忍)을 수련의 기초로 한다고 알려주었다.
한 단원은 파룬궁이 대륙에서 중공에 의해 박해당하고 있는 진상을 알려주었다. “십이 년간 중국의 파룬궁수련생들은 불법으로 잡혀 감금당하고, 세뇌 당했으며, 약물로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받고, 성적학대 및 생체 장기적출을 당했다. 중공의 엄밀한 봉쇄를 뚫고 현재까지 확인된 박해사망자 수는 이미 3천명이 넘고, 의지할 곳을 잃거나, 감옥에 감금되고, 노동교양소, 정신병원에서 박해당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들의 수는 더욱 많아 헤아릴 수 없다.”, “현재 대만에는 몇 십만 명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는데 수련생들은 각 분야와 각종직업 출신으로, 교수, 변호사, 의사, 교장, 공무원, 과학가 등이 있는데 그들은 파룬궁을 수련한 후 파룬따파의 훌륭함과 아름다움을 느꼈기 때문에 널리 전파하고 있다”고 말했다.
많은 민중들은 천국악단 행렬을 보고 “당신들의 연주는 아주 훌륭합니다. 내년 관악축제에서도 당신들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열렬하게 말했다.
문장발표 : 2011년 07월 04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html/articles/2011/7/5/126522p.html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7/4/2434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