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사우스다코타 주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1년 6월 18일 미국 사우스다코타주의 수폴스(Sioux Falls)시에서 다문화 축제 활동을 개최했다. 파룬궁(혹은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활동에 참여해 시민들의 환영을 받았다.
수폴스 다문화 축제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사람들에게 공법을 소개하다.
수폴스 다문화 축제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사람들에게 공법을 소개하다.
수폴스 다문화 축제에서 사람들은 잇따라 파룬궁을 배우다.
수폴스 다문화 축제에서 사람들은 잇따라 파룬궁을 배우다.
축제에는 근 1백여 개의특별한 부스들이 마련됐고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등 대륙 민족문화와 각 특색이 담긴식품, 문화, 예술작품, 정보부스 등이 많은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활동에서 파룬궁은 전통 중국 수련문화로 각종 피부색과 배경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 부스에 다가와 문의하는 사람들이 끊임 없었다. 아주 많은 사람들이 현장에서 공법을 따라 배웠는데 제한된 시간 관계로 더욱 많은 사람들은 2주 후 무료로 개최하는 공법 학습반에 참여하도록 했다.
축제가 정식으로 시작하기 전부터 파룬궁수련생들의 부스 앞에는 사람들이 끊임 없이 다가와 문의했다. 많은 사람들은 공법에 흥미를 느꼈으며 파룬따파에 관한 일부 정황을 묻는 사람도 있었다. 수련생들은 사람들에게 파룬따파는 성명쌍수 공법이며 ‘眞·善·忍(쩐·싼·런)’ 원칙에 따라 수련해 수련자의 심신과 사회에 모두 아주 많은 좋은 점이 있다고 알려주었다. 수련생들은 또한 자신들이 수련한 후 심신에 이로움을 얻은 상황을 소개했는데 사람들은 들은 후 모두 계속 고개를 끄덕였다. 많은 사람들은 공법을 배우는데 필요한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문의했는데 무료로 가르친다는 말을 들은 후 아주 놀라워했으며 즉시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 현지에도 연공장이 있는지 문의했다. 수련생들은 차근차근 소개해 주었고 또한 연락처를 남겨주었다. 공법을 배우려는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수련생들의 명함은 아주 빨리 다 소진되어 어쩔 수 없이 전단지에 연락처를 적어 나누어 주었다.
몇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은 끊임없이 5장 공법을 시연했고 아주 많은 사람들이 현장에서 공법을 따라했다. 가끔씩 한 무리 사람들이 동시에 부스에 찾아와 공법을 배우려 했으며 수련생들은 공법을 가르치느라 눈코 뜰 새 없었다.
한 여성은 2년 전에 다른 활동에서 이미 대법에 대해 이해했는데 당시 느낌이 아주 좋았고 아주 강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으며 그때 몇 개 동작을 기억해 나중에 휴식 중에 늘 몇 가지 동작을 해봤다고 했다. 그녀는 오늘 또 파룬궁 수련생들을 만나게 되어 아주 기쁘다며 다시 공법을 배우며 말했다. “나는 에너지를 느꼈는데 아주 강대합니다!”
활동 중에서 가끔 어떤 이들이 이미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어떤 이는 인터넷에서 봤다고 말했으며 어떤 이는 다른 주에서 파룬따파의 퍼레이드를 본 적이 있었다고 했다. 또한 어떤 이는 만약 사람마다 모두 ‘眞·善·忍(쩐·싼·런)’ 이념으로 자신의 행위를 이끈다면 인류는 곧 아름다운 세계로 될 것이라고 했다.
수련생들은 또 종이 연꽃 접기와 정교한 책갈피를 마련해 파룬따파에 대해 이해하려는 관광객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사람들은 모두 아주 기뻐하며 연이어 감사를 표했다.
오후 6시 활동이 끝날 무렵 수련생들은 한 중국인 부스를 지나며 그들에게 파룬궁에 대한 정황과 ‘천안문 분신자살사건의 거짓’ 등 진상을 이야기하여 그들이 중공의 거짓말에 기만당하지 않고 대법 진상을 이성적으로 이해하기를 바랐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기억하기를 희망했다.
문장발표: 2011년 06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6/24/2429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