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기자장윈 토론토보도) 2011년 5월 13일은 리훙쯔(李洪志)선생의 예순 번째 생신이자 제1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다. 세상 사람들이 함께 경축하는 이 날, 캐나다 토론토 파룬궁수련생들은 파룬궁을 지지하는 각계 인사들과 함께 토론토 시청 앞의 네이선 필립스광장에서 대형 집회와 단체 연공, 시가, 무용, 음악으로 세인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전파하며 사존님의 은혜에 고마움을 표시했다. 8명의 성, 시의원 및 지역사회 지도자들이 현장에 와서 축하했고, 민중들과 함께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높은 소리로 외쳤다.
정계요인과 귀빈들이 함께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치다.
어린제자의 바이올린 연주, 《회귀송》,《파룬성왕》,《나는 어린 대법제자》
총리가 축하하고 부장들이 칭찬하다
세계가 파룬따파 홍전 19주년을 경축할 때, 캐나다 총리와 여러 연방부장, 성시 정계요인들은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장기적으로 眞․善․忍 이념을 널리 알려 세인들을 계발하고 사회에 복을 가져다준 것을 칭찬하는 서신을 파룬따파 학회에 보냈다.
캐나다에서 해마다 5월은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해짐을 경축하는 달이다. 캐나다 총리 하프는 연속 6년째 ‘파룬따파의 달’에 축하서신을 보냈다. 하프는 ‘파룬따파의 달’ 경축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가장 진지한 안부를 전한다고 말했다.
하프는 축하서신에서 “이 한 달간의 경축행사를 통해 사람들은 파룬따파가 세계에 전파된 것을 회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그 핵심이념인 眞․善․忍의 가치에 대해 사고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캐나다 파룬따파 학회가 캐나다 민중들과 함께 공법과 이념을 나누는 것을 축하한다. 그들은 해이해지지 않고이 이념을 널리 알려 우리나라의 다원문화 및 지역사회 활력에 공헌했다.”
성 의원 “나는 당신들에게 감사함을 표한다.”
온타리오 연구 및 혁신사무소 소장 글렌머레이(Glen Murray)는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온타리오 연구 및 혁신사무소 소장 글렌머레이는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글렌머레이는 발언에서 30년대 캐나다의 교훈을 언급했다. 당시 유대인들은 나치스의 박해를 피해 한척의 배로 캐나다로 도피했다. 그러나 정부는 그들의 상륙을 거절했고, 그 유대인들은결국 나치스 수용소에서 죽음을 맞이했다.
머레이는 “나는 당신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나는캐나다가 당신들 고향의 친구들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노력하고,지속적으로 인권과 사람의 존엄을 제창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토론토는 며칠간 비가 오지 않았다. 현지의 일기예보는 금요일에 뇌우가 있고 주말 내내 비가 올 것이라고 했다. 그러나 당일 하늘이 도와 시 중심은 햇빛 찬란한 하루가 되었다.
토론토 시의원 사라듀엣은 현장에서 기뻐하며 발언했다. “오늘 날씨를 보세요. 얼마나 좋은가요. 당신들이 시정부청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들은 영원히 나의 친구이다.”
토론토 시의원 존파커(John Parker)는 “토론토시 정부에서 당신들은 영원히 나의 친구다”는 것을 기억해 달고 했다.
토론토 시의원 존파커는 말했다. “나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장기적으로 반박해를 해온 것을 인정하며, 또한 그들이 마주친 도전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다” “나는 당신들의 용기와 굳센 의지를 칭찬한다. 당신들이 하는 일을 계속해서 하고, 토론토 시청에영원한 친구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말길 바란다.”
세계는 眞․善․忍이 필요하다
온타리오 보수당 후보 캐롤윌리엄스(Carol Williams)는 “세계 어떠한 지역에서든 만사를 제쳐놓고 함께 眞․善․忍을 경축해야 한다.”고 말했다.
토론토에서 전 고등학교 교장이었고 현재 온타리오 보수당 스카보로 중심 선거지역 후보자인 캐롤윌리엄스는 선거업무를 중단하고 경축행사에 참여했다. 그녀는 “세계 어떠한 지역에서든 眞․善․忍을 경축한다면 우리는 만사를 제쳐놓고 함께 경축해야 한다.” “파룬따파는 眞․善․忍을 대표한다고 말할 수 있는데 만약 매 개인이 이 원칙을 준수한다면 세계는 더욱 좋은 곳이 되지 않을까요?” 라고 말했다.
리안은 “나는 파룬따파의 정보를 좋아하고, 眞․善․忍은 바로 우리가 어려운 고비를 넘길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다.”라고 말했다.
오늘은 경축의 날이지만 박해는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온타리오 보수당 뉴욕 중심 선거지역 후보 마이클은 “오늘은 경축의 날이지만 박해는 여전히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계속 걸어 나와 박해를 반대해야 한다.”
온타리오 보수당 뉴욕 중심 선거지역 후보 마이클은 “오늘은 경축의 날이지만 박해는 여전히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계속 걸어 나와 박해를 반대해야 한다.” “나는 벌써 몇 년째 인권수호에 참여해왔다. 유대인으로서 우리는 일찍이 박해 당했던 날들을 기억하고 있다. 오늘은 경축의 날이지만 박해는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므로 우리는 계속 걸어 나와 박해를 반대해야 한다. 캐나다의 위대한 일면은 바로 종교, 언론, 집회의 자유를 진정으로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불공평과 박해를 볼 때마다 걸어 나와 이야기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고, 침묵을 지켜서는 안 된다. 우리는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할 권리가 있으며 도덕적 책임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그는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여 사사로운 이익을 얻는 사건에 대한 마타스와 킬고어 조사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전 토론토 시의원 클리프는 발언했다. “나는 파룬궁수련생들을 만날 때마다 좋은 사람은 좋은 일을 하고, 큰일을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느낀다. 당신들은 일어나 불공평한 일에 맞서는 위대한 일을 하고 있는데 나는 당신들이 하고 있는 일체를 지지한다.”
공산독재 폐지
국제사면위원회 캐나다 대표 부문의 존 아그네스
북한 인권협회 회장 리징
국제사면위원외 캐나다 대표 존아그네스는 “전 세계의 국제사면위원회 구성원 모두가 파룬궁을 지지한다. 국제사면위원회는 중국에서 불합리하고 불공평하게 감옥에 감금되는 사람들을 지지한다. 전 세계 160여 개국 이상의 국제사면위원회 회원들 모두가 중국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을 위하여 기본인권을 쟁취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발언했다.
북한 인권협회 회장 리징은 말했다. “나는 파룬따파가 중국전통의 미덕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매우 존경한다. 眞․善․忍 원칙을 준수하는 파룬궁수련생들의 정의로운 행위는 세인들의 존경을 얻었다. 중공의 박해에서 그들은 올바른 믿음을 견지해 왔다.” “분명한 것은 중공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세인들에게 진실을 폭로하는 것을 아주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이다. 중공은 세계에서 가장 사악한 북한독재자를 지지하고 있다. 얼마나 수치스러운 일인가?” “나는 박해 당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들과 중공과 북한정권하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구하는 것이야말로 유일하게 공산독재를 종식시키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수련의 기회를 소중히 여긴다
그날 경축행사에 참여한 수 백 명의 파룬궁수련생들 중에는 10년 넘게 수련한 노수련생도 있었고, 수련한지 1년이 안된 신수련생도 있었다.
스징은 1998년부터 파룬궁수련을 시작했다. “오늘은 특별히 사부님께 생신을 축하드리기 때문에 기분이 아주 좋다.” “인간으로 산다는 것은 아주 어려운 것이다. 매일 이 일, 저 일을 위하여 몸부림쳐야 하며, 얻지 못할까봐 걱정하기도 하면서 여유로운 날이 없다. 기분이 좋을 때에도 나중에 어떤 일이 발생할 것인지 걱정하게 된다.”
그녀는 수련의 기회를 아주 소중히 여겼다. 한번은 꿈에서 어떤 이가 그녀에게 물었다.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나면 무엇을 할 것인가?” 그녀는 ‘나는 또다시 인간으로 살아야 하는가?’라는 생각이 들자 마음이 괴로웠고, 괴로워하다가 잠에서 깼다.
사무설비 정비기술원 두칭장은 2002년 말부터 파룬궁수련을 시작했다. 그는 “당시 법리가 아주 좋았고, 수련생들도 아주 좋았기에 수련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 법리에 대한 인식이 끊임없이 깊어짐에 따라 갈수록 신심이 생겼다.” “매번 법공부 한 후 수련에 대한 신심이 증가되었고, 세간의 유혹에 대한 저항력까지 얻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경영관리를 배우는 탄사오버는 2009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했다. 그는 “眞․善․忍의 이념은 아주 좋은바, 사람들을 진심으로 대하고 자비심과 참을성을 소유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매일 아침 일찍 연공하고『전법륜』뿐만 아니라 『홍음』,『정진요지』등을 읽는다. 그는 수련한 후 성격도 좋아졌다고 말했다.
탄사오버의 여자친구 량전 역시 같은 느낌을 말했다. 예전에 그녀는 성질이 급했는데 지금은 아주 좋아졌다고 했다. 량전은 작년 10월부터 파룬궁수련을 시작했다. 그녀는 “연공을 하거나 책을 읽을 때 마음이 아주 조용한 것을 느끼며, 매사에 생각을 많이 하지 않는데 마치 사람이 변한 것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 2011년 05월 15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5/15/2408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