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일본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1년 5월 22일 일본파룬궁수련생들은 초청에 응해 우쓰노미야 시의 연례 국제교류 축제에 참여했다. 이축제는 현지 일본인뿐만 아니라 많은 국외 단체도 참여했으며 우쓰노미야 시에서 가장 유명한 행사로 알려져 있다. 이번 파룬궁수련생들의 참여는 두번째다.
축제 당일 날씨가 좋지 않아 정오부터 비가 오기 시작했지만 무대와 광장에는시민들로 가득 메워졌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관중들에게 공법시연을 보여주었고 또한 어린이 제자들의 부채춤, 사자춤, 깃발공연 등이 관중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끊임없는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공법시연에서는 무대아래 관중들이 함께 동작을 따라 배웠다.
공법시연을 할 때 관중들은 아름다운 연공음악과 무대 위 파룬궁수련생들이 시연하는 공법에 따라 함께 조용히 따라하기 시작했다. 거의 관중들마다 모두가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전단지와 ‘파룬따파는 좋다(法輪大法好)’는 문구가 쓰인 연꽃을 받았다.
일본 밍후이 학교의 파룬따파 어린이 제자들이 부채춤을 공연하다.
적지 않은 관중들이 공법시연에 따라 파룬궁연공동작을 배웠다.
작년의 우쓰노미야 국제교류 축제에서 어떤 일본인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의 공연을 보고 대법수련에 들어서게 됐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올해도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의 복음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했다.
문장발표: 2011년 05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5/24/2413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