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 과 ‘파룬따파 홍전(洪傳) 19주년 기념일’을 맞아 스티븐 하퍼(Stephen Harper) 캐나다 총리가 파룬따파학회에 축하서신을 보내왔다. 하퍼총리는 파룬따파가 캐나다에 전해진 이래 캐나다 사회와 ‘眞․善․忍’ 의 이념을 함께 나눈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하퍼총리는 매년 5월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을 즈음해 ‘파룬따파의 달’을 경축하는 서신을 올해까지 6년 연속 보내오고 있다. 올해 서신에서는 ‘파룬따파의 달’ 경축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가장 진지한 문안을 드리게 된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했다.
파룬따파 홍전 19주년을 맞아 캐나다 하퍼총리가 보낸 축하서신
나머지 축하서신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 한달 간의 경축행사를 통해 사람들은 파룬따파가 세상에 전해진 여정을 되새겨보고 아울러 파룬궁의 핵심 이념인 ‘眞․善․忍’의 가치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저는 캐나다 국민들이 파룬따파의 공법과 이념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해 준 캐나다 파룬따파학회에 축하를 보냅니다. 여러분은 우리 국가의 다원화 및 지역사회에 활력소를 불어넣기 위해 공헌을 했습니다.
문장발표: 2011년 5월 13일
문장분류: 탑기사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5/13/法轮功弘传十九周年-加国总理祝贺-2407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