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펑도우성 미국 뉴저지 보도) 미국 뉴저지주 모리스카운티의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 조직위원회의 요청으로 뉴욕 지역 파룬궁[法輪功-혹은 파룬따파(法輪大法)]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이 이 주에서 가장 규모가 큰 퍼레이드에 재차 참여했다. 천국악단은 121개 퍼레이드 단체 중에서 가장 이목을 끌었고 가장 환영을 받는 단체가 됐다.
사진설명: 뉴욕 천국악단이 요청에 응해 성 패트릭의 날 대 퍼레이드에 참여
2011년 3월 12일 모리스카운티 각지에서 온 근 8만 명에 달하는 주민이 모였다. 퍼레이드 조직위원회를 총지휘하는 윌리엄 퀸이 선포한 것과 같이 주민들은 1마일 반 거리의 퍼레이드 길 옆에서 한편으로는 초봄 햇살을 기쁘게 만끽했고 한편으로는 각각 특색을 지닌 퍼레이드를 즐겁게 환영했다.
사진설명: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를 연주하는 천국악단
사람들이 기대했던 것과 같이 주로 화교들로 구성된 대형 군악단인 천국악단은 재차 퍼레이드에 나타났다. 독특한 특색을 지닌 중국 당나라풍 복장을 입은 천국악단은 다른 악단의 규모를 훨씬 초과했으며 훈련이 잘 된 모습, 특히 그런 특별한 내포의 음악으로 인해 가는 곳 마다 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천국악단이 시가지 중심 공원을 경유할 때 조직위원회는 관중들에게 소개했다. “파룬궁은 ‘眞, 善, 忍’에 따라 수련하며 5장 공법을 겸비하는데 파룬궁수련생들은 세계 백 여 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윌리엄 퀸은 말했다. “그들은 아주 대단합니다! 우리는 해마다 모두 그들을 초청합니다. 저는 그들이 전 세계각지에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뉴욕 천국악단 책임자 량(梁)은 말했다. “올해는 이미 연속 6년간 요청에 응해 퍼레이드에 참여했습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이런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것은 바로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사람들에게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문장발표: 2011년 03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3/14/2375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