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眞善忍 국제미술전”이 2월 17일 타이완 윈린현(雲林縣)의 베이강(北港) 고등학교에서 열렸고, 지방의 각계로부터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의회 의원 란원신(藍文信)은 현장에 참석하여 축사를 했다. 베이강 진장 샤오융이(蕭永義), 베이강 농공학교 교장 왕진량(王金梁), 건국국중교장 뤼중이(吕忠儀)가 초청받아 관람하였다. 관할구내 초등학교교장 천수메이(陳淑美), 왕수메이(王淑媺), 궈융퉁(郭勇童), 뤼전파(吕振發)등 여러 명의 교장이 성회에 광림했다. 베이강고등학교 문교기금회 이사장 추자오훙(邱肇宏), 가장회장 황춘원(黄春文), 수이린 초등학교 교장 양성슝(楊勝雄)도 초청받고 관람하러 왔다. 베이강 고등학교 교장 차이멍펑(蔡孟峰)도 감사장을 증정했고, “眞善忍미술전”이 이 학교에 순진(純眞), 순선(純善), 순미(純美)한 예술훈도를 가져다 준데 대해 감사를 표시했다.
2월 27일, 인도네시아 자바지역 삼보룽(三寶龍)시는 인도인의 신년을 경축하기 위하여, 신년 퍼레이드 카니발을 거행하였다. 파룬따파 행렬이 요청을 받고 이 활동에 참가하여 거리의 관중으로 부터 칭찬을 받았다. 퍼레이드 도중 갑자기 큰비가 내렸지만, 파룬따파 퍼레이드대열은 그래도 질서정연하게 앞으로 행진하였다. 시장은 이제 다가오는 도시건립일에 또 계속하여 파룬따파 행렬이 퍼레이드에 참가하도록 요청할 것이라고 했다.
2월27일, 샌프란시스코의 파룬궁 수련생과 지지자들은 샌프란시스코 화인들의 집거지인 차이나타운 포츠머스에서 9천만중국인의 삼퇴(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3개 조직으로부터 탈퇴)를 성원하는 집회퍼레이드를 거행하였고, 많은 현지 주민과 관강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관람하였다. 80의 고령인 예리전 여사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나는 이전에 진상을 몰랐기에, 대법과 대법의 사부님 ㅡ 리선생님을 욕했지만, 나는 지금 내가 잘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지금, 오직 당신들이 활동을 개최하기만 하면, 나는 전부 참가한다.” “나는 지금 사람만 만나면 말한다 ‘파룬따파는 좋다’고”
2월 13일, 불가리아 파룬궁 수련생들은 플로브디프(Plovdiv)의 시 중심광장에서, 현지 민중들에게 우미한 공법을 전시했다. 또 민중들에게 중공당국이 이미 11년 동안 파룬궁수련자에 대해 잔혹한 박해를 계속했음을 이야기했다. 공산주의의 사악한 본질에 깊은 체험이 있는 플로브디프시 민중들은 진지하게 파룬궁 진상전단지와 전시판을 열독하였고, 중공정권이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데 대해 분분이 분개를 표시했다.
중공해외교류협회 회장 천윈린(陳雲林)이 2월 25일 타이완 자이시(嘉義市)에 가 있는 기간, 현지 파룬궁 수련생들은 평화적이고도 이성적인 방식으로, 9시쯤 호텔 앞 중샤오로(忠孝路) 및 스셴로(世賢路)입구에 진상현수막을 펼치고 정의를 수호할 것을 호소하였으며, 파룬궁에 대한 중공사당의 박해를 제지할 것을 호소하였다. 린씨 성을 가진 파룬궁 수련생은 전시판을 높게 들고, 자신이 직접 붓으로 전시판에 “천윈린회장 양심을 지켜라”고 썼다. 그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악행에 대해, 타이완에 온 중공관리는 양심을 되새겨보고, 정의의 편에 서서, 공동으로 박해를 제지해야 한다.”고 표시했다. 24일, 천윈린이 가오슝에 왔을 때, 파룬궁 수련생들도 그가 지나는 거리 입구에 서서, 박해를 중지하라는 현수막을 꺼내 들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표시하기를, 그들은 사람들을 집결시켜 차량이 지나는 길목에 서있었고, 천윈린 일행이 모두 “중공은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중지하라” “파룬따파는 좋다”등 현수막을 보게 했다.
문장발표: 2011년3월3일
문장분류: 중문밍후이주간 제 477기 / 해외종합
원문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