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불가리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 왕] 토끼해 신년을 경축하기위하여 2월 13일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은 불가리아 플로브디프시의 중심광장에서 아름다운 파룬궁 연공동작과 함께 중공이 11년간 파룬궁수련생들에 가한 잔혹한 박해실상을 시민들에게 알렸다.
플로브디프 시민들이 파룬궁에 대해 관심을 가지다.
촛불을 밝혀 중공의 박해로 사망한 파룬궁수련생들을 추모하다.
플로브디프는 불가리아의 제2의 도시 큰 도시이며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의 하나다. 불가리아의 경제, 교통, 문화, 교육의 중심지 중 하나다. 이 도시는 6천년의 역사는 지닌 로마, 아테네, 콘스탄티노플 보다 더 오래되었다. 도시의 역사는 서기 4천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불가리아 국토 대부분은 아주 평탄하지만, 플로브디프는 7개의 산이 있어 더 유명해졌다.
로마제국 시기는 플로브디프의 역사상 가장 휘황한 시기였다. 대량의 공공건축물, 교회, 공공 목욕탕과 극장 등을 건설되었다. 이러한 유적들은 현재에도 남아있다. 2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의 공산당 통치시기 플로브디프는 불가리아 민주화 운동 중심지 중 하나였다.
행사 현장에 펼쳐놓은 현수막과 전시판은 시민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역사와 세계에 널리 알려진 성황을 소개했다. 또한 중국에서 발생한 파룬궁 박해의 상세한 내용을 소개했다. 수련생들은 불가리아어로 된 전단지와 손으로 접은 연꽃을 시민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공산주의의 사악한 본질에 대해 깊은 체험이 있는 플로브디프 시민들은 파룬궁진상 전단지와 전시판을 진지하게 읽었으며 아울러 중공정권이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것에 대해 잇달아 분개를 표시했다.
파룬궁 공법시연은 지나가는 시민들의 이목을 끌어 발걸음을 멈추게 했다. 시민들은 흥미진진하게 공법시연과 진상전시판을 응시했다. 일부 어린이들은 현장에서 가부좌하고 수련생들의 연공동작을 따라했다.
행사당일은 일요일이었기에 대부분 불가리아 인들은 모두 휴식이었는데 호기심을 가진 한 남성은 수련생에게 “이것은 당신들의 직업인가요?”하고 물었다. 수련생은 그에게 “전 세계 모든 파룬궁수련생들은 모두 완전히 자발적이다. 휴일은 이용하여 나와서 사람들에게 중국에서 발생한 대륙 동수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알리는 것이다.”라고 알려주었다.
날이 점차 어두워지자 수련생들은 촛불을 밝혀 중공의 박해로 사망한 중국대륙파룬궁수련생들을 추모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걸음을 멈추고 다가와 진상을 요해했다.
문장발표: 2011년 02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2/25/保加利亚民众关注在中国发生的迫害(图)-2368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