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1년 2월 6일 저녁 무렵, 호주 시드니 시청에서 연례 음력설을 경축하는 대 퍼레이드가 열렸다. 다원문화 전파를 주제로 한 색등꽃차 대형 퍼레이드 행사는 갖가지 자태로 화려한 불빛을 뿜었다. 각계 인사들이 요청에 응해 감상했고 10만 명이 넘는 관중들이 길거리에서 구경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정성껏 제작한 법선에서 공법을 시연하다
시드니 파룬궁수련생들은 파란색과 백색이 어우러진 단정한 고전악대 복장을 입고 혈기왕성하게 수백 개 단체가 참여한 이번 퍼레이드에 참여했다.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시드니 천국악단은 여러 차례 각종 지역사회 활동에 참여했으며 아울러 각종 상을 수상했으며 바로 뒤에는 정성껏 제작된 금색 법선이 따랐는데 수련생들은 금색연꽃이 피어있는 법선에서 상서로운 5장 공법을 시연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 대오가 본부석을 통과할 때 본부석의 시드니 각급정부 관료들은 파룬궁 단체에게 박수를 치며 경의를 보냈으며 사회자는 흥분하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소개했고 낭랑한 연주소리는 밤하늘에 오랫동안 울려 퍼졌다.
백년역사를 가지고 있는 시드니 경찰악대 지휘자인 요한은 시드니 천국악단에게 감탄을 보내며 “파룬따파 악단은 좋은 악단입니다!”라고 표시했다.
문장발표: 2011년 02월 0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2/8/2360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