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지의 대법제자들은 2001년부터 줄곧 설날을 맞이해 진심으로 명절 축사, 자신이 만든 연하카드, 시가 등을 밍후이왕으로 보내 자비하시고 무사(無私)하신 리훙쯔(李洪志) 사존님께 신년 인사를 드렸다.
지린의 한 가족 대법제자는 사존님께 새해인사를 올렸다. 그들은 “과거 일 년 동안, 사존님의 거대한 희생과 자비한 고도(苦度)하에, 우리 가정의 또 몇몇이 대법수련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서, 우리 온 가족이 모두 정법시기 이 위대한 시기에 대법수련을 하여, 한 사람도 빠뜨려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 공간의 물질, 규범, 표준 등 일체 요소가 신속이 타락하고 부패되며, 소멸되는 것을 깊이 느꼈으며, 대법이야말로 이 일체가 불멸할 수 있는 유일한 보증임을 보았습니다! 온 가족이 대단원을 이루는 아름다운 시각에, 우리는 꼭 사부님의 가르침을 잊지 않고, 자신을 수련하는 동시에, 타인과 위난(危難)중의 중생을 위해, 착실하게 세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하얼빈(哈爾濱) 대법제자도 사존님께 새해 인사를 올렸다. 그들은 “혹한이든지, 큰비가 내리든지, 세인들이 우리에 대한 태도가 어떠하든지를 막론하고, 법공부를 많이 하고, 법공부를 잘하며, 일상적으로 법을 배우고, 발정념하며, 선념으로 사람을 구하고 사령을 제거하면서 정진하겠습니다. 우리에 대한 사부님의 희망을 저버리지 않고, 사부님께서 걱정을 적게 하시고 위로가 많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안으로 찾는 것은 법보(法寶)이고, 우리는 절대 정법시기 대법제자란 칭호를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다이롄(大連)대법제자는 “어떤 때를 물론하고, 사존님께서는 시시각각 언제나 우리들을 격려하고 가호하셨습니다. 우리가 위험에 부딪쳤을 때, 사존께서는 우리를 위해 위험을 제거해주셨습니다. 우리가 집착심이 심할 때, 앞으로 더 내딛지 못할 때, 사존께서는 우리를 점화하여 잘못된 것에서 벗어나게 하셨습니다. 우리가 곤란에 봉착하여 어쩔 바를 모를 때, 사존께서는 우리에게 지혜를 열어주셨습니다. 약간의 호전과 성과에도 사존께서는 우리들이 계속 노력하도록 고무격려해주셨습니다. 제자는 매 한 걸음을 걸을 때마다, 층계를 하나 오를 때마다, 모두 사존님의 세심한 배치와 고도(苦度)속에 있습니다.”고 사부님께 인사드렸다.
허베이(河北)대법제자도 사존님께 새해인사를 올렸다. “얼마나 많은 비바람을 겪었든지, 허송세월 하였든지, 우리들은 모두 자신의 서약을 깊이 새기겠습니다. 영원히 소홀히 하지 않고 조사정법하면서, 늘 처음처럼 정진하겠습니다. 법공부를 잘하기 위해 노력하고, 견정하게 신의 길에서 걸어가면서, 마지막 매 한걸음을 잘 걸어가겠습니다!”
쓰촨(四川)대법제자는 ‘정체적으로 제고하고, 정진실수하면서,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고, 자신의 사전의 큰 염원을 지키겠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1년 2월3일
문장분류:명혜주간 제 473기>중요시사
문장위치: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