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 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인도 1천 개의 우수학교 교장 연례 회의가 2010년 11월 24일과 25일 서남 해변 경제 대도시 뭄바이에서 열렸다.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및 일본 등 나라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아태 1백 명의 천국악단이 요청에 의해 공연했는데, 기세가 웅장해 관중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24일 점심 때, 천국악단 고전복장을 입은 천국악단은 원기 왕성하게 얼굴에 웃음을 띠우고 회의홀 무대에 올라갔다. 우선 인도 파룬궁 수련생들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세계 100여 개 나라에 널리 전해지는 성황을 소개했으며 회의에 참가한 교장들에게 파룬궁이 중국대륙에서 받고 있는 잔혹한 박해를 설명했다. 천국악단은 선후로 ‘파룬따파는 좋다’, ‘송보’, ‘법정건곤’ 등 5수의 악곡을 연주해 내빈들의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미국 인디애나주 주도 인디애나 폴리스시에서는 1년에 한번 있는 대형 다원문화축제를 개최했다. 현지 파룬궁 수련생들은 일곱 번째로 이 활동에 참가해 사람들에게 공법을 소개했다. 매일마다 모두 아주 많은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이야기가 있었다. 공을 배우러 온 사람들은 늘 줄을 서야 했다. 한 수련생이 연공을 가르치고 다른 한 수련생은 둘러싼 사람들에게 해석해주었다. 초등학교 학생들이 많았는데 첫 번째 팀에서 배운 후 선생님이 그들을 데리고 가려 하자, 배우지 못한 학생들은 자기들도 가부좌를 배우겠다고 애원했다. 그들이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안 수련생들은 선생님에게 작은 연꽃책갈피를 주었다. 선생님은 그것을 교실에 걸어놓을 것이라고 하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진(眞)ㆍ선(善)ㆍ인(忍)’의 아름다움을 알게 하겠다고 말했다.

11월 13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시의 위성도시 길버트시에서는 일년에 한번 있는 대형 퍼레이드를 거행했다. 애리조나주와 로스앤젤레스에서 온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이 이 퍼레이드에 참가해, 현지 주민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몇 십 개 참가단체 중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유일한 중국인 단체였다. 퍼레이드 주최측은 4분의 1마일에 한 번씩 소개무대를 설치했는데, 파룬궁 대오가 지나갈 때 “이는 파룬따파로서, 오랜 중국의 일종 수련방법”이라고 소개했다. 또 파룬따파 수련자는 우주의 특성 ‘진(眞)ㆍ선(善)ㆍ인(忍)’에 따라 수련하며, 현재 전 세계 1억여 명이 수련한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0년 2월 12일

문장분류: 명혜주간 제464기>해외종합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