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한국 도고에서 지난 10월 23일, 24일 양일간 2010년 한국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열렸다. 전국 각지에서 이 날 행사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수련체험담을 나누었다. 23일 오후 4시부터 단체법공부를 시작으로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제지하는 ㅡ전세계백만인 서명” 활동, 중국인진상 및 션윈공연 준비과정 등 대해 교류했다. 24일은 새벽 2시간 연공을 한 뒤 9시부터 수련심득교류회가 열려 12명 대법수련생들 각자 수련과정 중의 체험담을 발표했다.

지난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푸트라 세계무역센타에서 제7회 국제건강전람회와 제1회 국제차잎, 음료 및 보건품 전시회가 열렸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기공부스를 제공받아 유일하게 참가했고, 이를 본 시민들은 열렬하게 환영했다. 아름답고 조용한 공법이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문의하는 사람과 현장에서 공법을 배우는 사람도 있었다.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파룬궁 수련생들은 11월 14일 프리맨틀시 축제퍼레이드에 3번째로 참가했다. 프리맨틀시의 명소인 카페거리를 지날 때, 도로를 꽉 메운 시민들이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좋습니다”란 프랭카드의 인도아래, 금빛 거룡이 9명 수련생의 움직임에 따라 살아있는 듯 했다. 뒤이은 대열은 금황색 연공복의 기세 당당한 파룬궁 요고대였는데,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좋습니다”와 “경사(喜庆)”란 음악소리가 축제분위기를 조성했다.

11월 12일과 13일, 미국 콜로라도주 파룬궁수련생들이 푸에블로시에서 파룬궁을 소개하며 수련생들이 창작한 그림과 부채춤을 선보였다. 윌라푸웨이 노인거주 사회구역에서 첫 시범을 보인 수련생들은 중국전통문화와 수련을 소개하고,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였다. 두 번째는 분수국제자석학교(喷泉国际磁石学校)의 국제축제(国际节)의 초청으로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였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요청에 의해 뒷 날 푸에블로시 아동박물관에서 파룬궁 공법을 선 보였다.

호주 퀸즐랜드 2010년 베이 지역 건강과 실외가구전람회가 11월 12일부터 3일간 클리블랜드 명소에서 열렸다. 요청에 의해 전람회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진(眞), 선(善), 인(忍)”의 이념을 아름다운 해안에 사는 주민들에게 알려 널리 사랑을 받았다. 한 부스의 직원은 3일 동안 계속 공법전시를 관람한 뒤 자신의 딸을 데리고 와 파룬궁을 배우겠다면서, 대법이 아이의 성장에 깊은 영향을 미칠 것임을 믿는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0년 11월 25일

문장분류: 명혜주간 제463기>해외종합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