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0년 11월 14일 캐나다 밴쿠버 파룬따파(法輪大法) 심득교류회가 성공리에 개최됐다. 16명 동수 중에는 여러 명의 서양 동수들도 포함됐는데 자신들이 어떻게 각종 부동한 환경에서 끊임없이 안으로 찾고 정진실수(精進實修) 한,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이야기들을 진술했으며 각자 자신들이 법을 실증하는 부동한 항목에서 어떻게 지혜롭게 진상해 중생구도 한 체험을 나누었다.
팡(方)선생은 5년간 밴쿠버에서 탈당전화를 견지했으며 그는 전화를 받는 매 한 명의 세인들을 모두 “법을 얻기 위해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정의를 위해 이 사악한 세계에 뿌리를 박고 나아가는 왕과 주”로 여겼으며 그는 사부님의 법리로 끊임없이 자신을 제약했으며 각종 곤경과 교란을 극복해 오랫동안 수련을 처음같이 견지했다.
팡 선생은 상대방의 직업, 연령과 태도를 가리지 않고 방법을 다해 상대방과 상호 작용을 했다. 늘 “당신은 내가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인지 아는가?”라고 묻는 사람을 만났지만 그는 느리지도 빠르지도 않은 어조로 대답하기를 “그것을 물어야 아나요? 공안이잖아요.” “그럼 내가 공안에서 무엇을 하는 사람이죠?”라고 물으면 팡 선생은 웃으며 “사람을 잡고, 좋은 사람을 잡는 일을 하는 공안”이라고 말하는데 이런 농담 같은 일문일답은 전체 회의장의 수련생들을 웃게 했을 뿐만 아니라 동수들은 또한 이런 방식으로도 악인들에게 이야기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됐으며 또한 이지적이고 지혜롭게 상대방의 악의를 제거해 버렸다. 삼퇴(三退)를 권할 때 팡 선생은 끊임없이 자신의 수련을 심사하고 안으로 찾고 부동한 계층 중생들의 사유를 알아냈다. 한번은 돈을 벌어야 하며 예쁜 아가씨를 요구하는 청년과 전화했는데 그 청년이 귀에 담을 수 없는 말을 했지만 그는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상대방의 집착에 따라 상대방의 타고난 복과 덕으로 그들이 원하는 물건과의 관계를 알려주었고 상대에게 부자가 되고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알려주는 동시에 상대방의 생활과 고향에 관심을 주며 자연히 말머리를 진상으로 돌려 선량한 마음, 인내심과 온화한 어조로 그를 삼퇴를 시켰을 뿐만 아니라 ‘파룬따파는 좋다(法輪大法好)’라는 생명을 구하는 진언을 기억하라고 알려주었다.
두 명의 밴쿠버에서 학교 다니는 젊은 수련생은 고된 학업압력에서도 수련과 중생구도를 첫 자리에 놓고 법을 실증하는 여러 가지 항목에 참여해 각종기회를 이용해 동창들과 교사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돤(段)학생은 자신이 선호하지 않는 언어 표현시간에 두려움을 제거하고 5분간 연설을 이용해 전체 학생과 교수에게 대법이 중공에 의해 박해당하고 있는 진상을 진술했는데 교수는 그에게 아주 드문 높은 점수를 주었으며 게다가 그의 용기에 경의를 표했다. 동시에 그는 과외시간을 이용해 대륙에 탈당전화를 걸었는데 1년 간 170여명을 삼퇴시켰다.
저우(周)학생은 밴쿠버에 온지 얼마 안 되어 션윈 공연 매표업무에 참여했는데 한번은 결단을 내리지 못하는 한 부인을 만났다. 그 부인은 그녀에게 “만약 내가 구매하지 않는다고 해도 당신은 개의치 않을거죠?”라고 묻자 그녀는 입으로는 “괜찮아요”라고 말했지만 마음속으로는 한 가닥의 자비심을 발해 ‘내가 왜 개의치 않겠나요? 당신도 알고 있지만 당신이 이번 공연을 놓치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시나요. 어쩌면 당신은 생생세세 바로 이 구도될 기회를 기다렸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 결국 이 부인은 일부러 가서 돈을 인출해 딸과 자신을 위해 공연 입장권을 구매했다.
서양 동수 제시는 어떻게 속인 기능과 대법 업무의 관계문제를 평형했는지에 관해 소개했다. 처음에는 일방적인 견해로 좋은 속인회사를 찾아 일해 돈을 많이 버는 것은 틀린 것이라고 인정했으며 매 수련과정과 자신의 책임을 소중히 여길 줄 알게 됐는데 평면 디자인을 배우는 것을 통해 이상적인 속인직장을 찾는데 좋은 발판으로 됐을 뿐만 아니라 또한 영문 따지웬 편집업무도 담당했는데 속인 친구도 그의 정신과 열정에 경의를 표했다.
남편이 전업으로 신탕런 업무에 참여하는 것을 지지하기 위해 10여 년간 직장도 없었던 안(安) 여사는 자신을 타파하고 속인에 대해 법을 대충 실증하는 것으로 덮어 감추려 했던 집착을 제거해버리고 편의점을 경영하기 시작해 가족을 부양하는 동시에 아이를 돌봤다. 그녀는 이 편의점 예전 주인과 고객, 은행의 대리와 모든 접촉할 수 있는 사람들을 구도를 기다리는 중생으로 여겼으며 게다가 편의점에서 션윈 공연 매표점을 개설했으며 초등하교에 다니는 아들 역시 유능한 조수가 됐다. 장사하는 과정에 안 여사는 각 방면에서 고객을 위해 생각하고 많은 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맺었고 편의점 장사도 따라서 개선됐는데 자신 역시 수련의 길에서 하나의 큰 일보를 내디뎠다.
2008년에 법을 얻은 노년 수련생 궁(功)선생은 그가 신사신법 해서 병업을 넘은 이야기를 교류했다. 그는 비록 법을 얻은 지 얼마 안됐지만 각종 강렬한 병업이 함께 습격했고 자식들의 권고와 집에 나타난 영문 모를 항암 전단지 등을 마다하고 그는 태연하게 동요하지 않았다. 매번 고비를 넘는 기회에서 수련을 첫째로 여겼고 신체가 극도로 불편한 상황에서도 수련을 견지해 연공하고 신문을 배포했으며 따지웬 교정업무를 완성했다.
장(江)여사는 그녀가 100프로로 안으로 찾은 수련 경험을 생동하게 진술했는데 오랜 기간의 법공부와 안으로 찾는 것을 통해 최후에는 장기간 사위와의 모순과 원망하는 정을 제거해버렸으며 각자(覺者)의 대도(大度)와 자비를 수련해 냈다.
리치몬드에서 온 장(張)여사는 현지 노년 법공부 팀 11명 동수들과 법공부를 하며 정진하고 고비를 넘긴 수련체험을 교류했는데 그들은 동수의 어려움을 자신의 어려움으로 여기고 서로 돕고 격려하며 병업을 제거하고 심성과 정에 대한 고비를 넘겼고 또한 션윈 공연 마케팅에 참여했으며 진상을 알리며 착실히 수련해 집착을 제거하고 중생들을 구도한 것을 대해 나누었다.
법회에서의 발언이 소박하고 진실했기에 가끔 뜨거운 박수를 받았으며 또한 법회에 참여한 적지 않은 동수들은 감동되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동수들은 모두 1년에 한번인 교류 기회를 매우 소중히 여겼으며 올해 밴쿠버 법회 준비소조에서는 30여 편의 원고를 받았으며 동수들은 자신이 걸어온 수련의 길과 법을 실증하는 노정을 회상했고 법공부를 비기고 수련을 비기며 끊임없이 정진했다.
문장발표: 2010년 11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17/二零一零年温哥华地区法会成功召开(图)-2326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