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11월 6일, 일본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도쿄도 오타구 문화센터에서 수련심득교류회를 열었다. 일본 전국각지에서 온 파룬궁 수련생들이 참가했고, 19명의 수련생들은 자신들이 개인수련과 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집착을 제거하고 심성을 승화한 체험을 나누었다. 2006년에 법을 얻은 일본인 수련생 이나가키 여사는 자신이 법을 얻자마자 대법의 신기함을 체험한 것을 교류했다. 당초에 그녀가 결심을 내리고 가부좌했을 때, 붉은 빛 기둥(光柱)이 위로부터 그녀의 머리 위에 내려오는 것을 보았는데, 연속 3일 동안 그러했다. 그 감수는 아주 편안했는데, 그녀는 감동되어 얼굴이 눈물투성이로 되었다. 법회에 참가한 수련생들은 법회가 많은 도움이 되었고, 자신과 동수 지간의 차이점을 보았으며, 발언한 동수의 바른 깨달음(正悟)과 정행(正行)은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고 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페루학회는 10월 30일 오후 페루 수도 리마에서 제8기페루파룬따파수련심득교류회를 열었다. 20여 명의 신노수련생들은 자신들이 수련 속에서 얻은 심득체험을 교류했다.

11월 7일, 미국중부지역 파룬따파수련심득교류회가 미국 시카고에서 거행되었다. 일리노이 주, 미시간 주, 미네소타 주, 인디애나 주, 캔자스 주, 오하이오 주, 위스콘신 주, 미주리 주, 사우스 다코다 주 등지의 파룬궁수련생들은 한데 모여, 대법 속에서 수련하여 승화된 직접적인 체험을 나누었다. 24명의 발언자들은 그들이 여러 가지 법을 실증하는 항목 중에서 어떻게 자신을 잘 수련하고 진상을 잘 알렸는지를 이야기했다. 법회 전날, 파룬궁 수련생들은 시카고 시 중심에서 대형단체 연공과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11월 3일부터 7일까지, 모스크바 시 정부는 모스크바 제 23기 ‘아동건강박람회’를 전러시아전시센터에서 거행하였고,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은 박람회에 참가하여 상을 받았다. 주최측은 상장에 이렇게 썼다. “모스크바 시 정부가 지지하는 제23기 아동건강박람회는 모스크바 시정부가 조직한 사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한 파룬따파에 상을 준다.” 현지 파룬궁 단체는 매년 두 차례씩 이 전람회에 참가하였다. 주최측은 말하기를, 이 몇 년간 어떤 참가자들은 바로 물건을 팔기 위해서였고, 어떤 전시품은 아동에 대해서는 심지어 좋지 않은 요소가 있었다. 그런데 파룬궁의 부스에는 진짜로 어떠한 종교, 정치와 상업의 목적이 없었는데, 확실히 아주 순정하고 고상한 공법이었으며, 아동과 가장들에게 모두 아주 유익하였기에 몹시 감동을 받았다고 했다.

국제예방조직의 요청을 받은 독일 북부의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은 독일 북부항구도시 브레멘의 건강주 활동에 참가하여, 간단하고 배우기 쉬운 파룬궁 5조공법을 소개하였고, 소형강좌의 형식으로 파룬궁의 독특한 점을 소개하였다. 국제예방조직은 유럽의 한 대형공익성 건강의료망에 위치하고 있다.

11월 7일, 샌프랜시스코에서는 제91기 재향군인의 날 퍼레이드를 거행하고, 자유를 수호하기 위하여 거대한 공헌을 한 사람들을 기념하였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요청에 의해 이 퍼레이드에 7회째 참가하였다. 비록 당일 비가 내렸지만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조금도 큰 비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이번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 연공팀과 꽃장식을 한 차량은 사람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파룬궁 수련생 우선생은, 아주 많은 수련생들이 온 몸이 젖었지만, 모두 쩐(眞),싼(善),런(忍)의 아름다움을 관중들에게 가져다 주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고 여겼다. 재향군인의 날 퍼레이드의 총지휘 황궈런(黄國仁)은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의 대오는 쩐(眞),싼(善),런(忍)을 가져왔는데, 이 원칙은 너무 훌륭하다고 했다. “우리는 파룬궁을 환영하며, 저는 파룬궁 대열이 오늘 퍼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게 된데 대해 몹시 기쁩니다.”

11월 7일, 말레이시아의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은 처음으로 말레이시아 관광 명승지인 쿠안탄을 밟았고, 하루 공연을 하여, 현지 주민과 관광객들의 환영을 받았다. 공연과정에서, 수련생들은 사회자를 배치하여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천국악단이 와서 공연한 목적을 소개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진일보로 파룬따파를 알게 하였다.

문장발표: 2010년 11월 11일
문장분류: 중문 밍후이주간 제461기 /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