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영국서양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0년 9월 25일 영국 런던지역 킹스턴시에 위치한 소르비톤 마을은 이날 매우 떠들썩했는데 1년에 한번 있는 소르비톤 축제가 열렸기 때문이다. 정오 무렵 소르비톤 축제의 대 퍼레이드는 킹스턴시 시장의 인솔 하에 소르비톤 번화가를 경유해 상업거리에서 끝마쳤다. 퍼레이드 대오는 연도에서 공연해 관중들에게 환한 웃음과 즐거움을 가져다줬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파룬궁의 상서롭고 완만한 5장 공법을 시연
현지 파룬궁수련생들도 소르비턴 축제에 참여해 파룬궁 정보소개 부스를 설치했다. 수련생들은 사람들에게 파룬궁의 상서롭고 완만한 5장 공법을 시연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공법에 끌려 현지에 있는 무료로 공법을 가르치는 장소를 문의했다. 특히 올해 소르비톤 축제에서 파룬궁부스를 돕던 두 명의 신 수련생들은 작년에 소르비톤 축제에서 파룬궁을 알게 된 수련생들이다.
수련생들은 또한 사람들에게 전단지를 나눠 주었으며 파룬궁이 중국에서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당하는 사실을 진술했다. 많은 민중들은 이미 파룬궁 및 파룬궁이 현재 불법 박해를 당하고 있는 사실을 들은 적이 있었으며 그들은 ‘중공의 박해제지에 함께 돕기를 호소’하는 서명용지에 서명해 지지를 표시했다. 이번 박해에 대해 처음 들은 민중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으며 그들은 수련생들에게 평화롭고 ‘진(眞), 선(善), 인(忍)’을 신앙하는 공법이 뜻밖에 중공의 비인간적인 박해를 당하고 있는 것에 대해 비통함을 느낀다고 했다. 그 중 한 여성은 파룬궁수련생들을 도울 수 있기를 원했으며 앞으로 더욱 많은 비슷한 행사에 참여해 파룬궁을 널리 알려달라고 부탁했다.
문장발표: 2010년 11월 0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1/2318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