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수련생 유럽고위급 회의에서 중공의 박해 폭로

[밍후이왕](밍후이기자 룽파 벨기에서 보도) 2010년 10월 6일 브뤼셀에서 유럽 고위급 회의가 열렸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유럽이사회 앞에서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항의했다. 유럽의회 부회장 맥밀런-스콧은 대표를 통해 지지를 표했고, 인권 무경계회장도 집회현장에서 발언했다. 미국연합통신사와 로이터통신 등 여러 매체들이 현장을 취재했다.


벨기에 파룬따파(法輪大法) 협회회장 니클라스 쇼


유럽 의회부회장 맥밀런-스콧 대표


인권 무경계회장 Willy Fautre


매체취재 집회현장

오후 2시30분의 기자회견에서 벨기에 파룬따파 학회 니클라스 쇼 회장은 소개말에서, 파룬궁(法輪功)은 파룬따파 라고도 불리며 “쩐(眞), 싼(善), 런(忍)”을 원칙으로 하는 일종의 수련방법이라고 했다. 이어서 그는 “쩐, 싼, 런”을 지키는 좋은 사람들이 오히려 중공정권에 의해 11년간 잔혹한 박해를 지속적으로 당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또 현재까지 중국에서 조사확인 할 수 있는 박해로 치사한 파룬궁수련생들은 무려 3,406명이며, 불법 감금되고 혹형의 괴로움을 당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은 부지기수라고 했다. 그는 유럽연맹 수뇌는 마땅히 유럽 고위급 회의에서 중국당국에 정당한 요구를 해야 하며 중공 정권은 반드시 감금된 모든 파룬궁수련생들을 즉각 석방해야 한다고 했다. 그리고 또 악의로 상해하고 임의로 구류하며 혹형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반 인류 행위는 반드시 정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핀란드에서 온 파룬궁수련생 진조우위(金昭宇)역시 자신의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현장에 왔다. 그의 어머니 천전핑(陳眞萍)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중공에 불법으로 체포되었는데 현재 허난(河南)성 신샹(新鄕)시 여자 감옥에 감금된 채 8년 판결을 받았다. 그는 어머니가 불법 감금된 8년동안 당한 잔혹한 박해를 진술했다. “감옥이 요구(파룬궁수련을 포기)하는 보증서에 서명하지 않아 매일 강제로 15시간 넘는 노예 노동을 시켰다. 또한 옥경은 파룬궁을 비방하는 내용의 텔레비전을 강제로 보게 했고 휴식을 취하지 못하게 했다. 어머니는 늘 옥경이 지시한 범인들에 의해 구타와 각종혹형을 당했으며 세뇌반의 남자 교도관들은 어머니의 양 옆구리를 사납게 발로 걷어차 양옆구리의 갈비뼈가 부러졌다. ……” 바로 십 여일 전 어머니는 정저우(鄭州)국안 경찰에서 온 전자우편을 받았다. 편지에는 대담하게 그녀를 위협하면서 만약 계속 어머니를 위해 석방을 호소하면 그녀의 어머니에게 이롭지 않을 거라고 협박했다. 현재 모친의 건강이 매우 악화된 상태다. 진자오위는 큰소리로 “중공은 11년간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정지한 적이 없다. 여러분, 나의 어머니 천전핑에게 관심을 가져 주시길 호소합니다.”


진자오위발언, 중공은 십여 년간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정지한 적이 없다。


진자오위: 나의 어머니 천전핑에게 관심을 가져 주시길 호소합니다 。

진자오위의 어머니를 비롯해 가족 전체가 직접 박해를 당한 이야기를 들은 사람은 놀라움을 금하지 못했다. 이것이 바로 현재 중국에서 매우 많은 수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박해당하고 있는 진상이다.

현장서 지지한 국제인권조직– 인권 무경계 의장 Willy Fautre는 “파룬궁수련생들은 이(중공)집단의 주요 희생자이다. 그들 중의 매우 많은 사람들 모두는 박해로 치사했다.” “유럽연맹은 주요 가치관이 민주, 법제와 인권임을 잊지 말아야 하며, 마땅히 이를 수호하고 가치관을 나누는 사람들을 도와주어야 한다.” 고 말했다.

(English Translation: http://www.clearwisdom.net/html/articles/2010/10/9/120515p.html)

문장발표: 2010년 10월 08일

문장분류: 톱기사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0/8/23073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