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27일부터 5일 동안 미국중부파룬따파학회가 주최한 “진선인국제미술전”이 시카고 시내에 있는 주정부건물 톰슨센터 1층 전시실에서 열렸다. 이번에 전시된 작품 28점은 파룬궁을 수련하는 10여명의 화가들의 작품이다. 그 중 신앙을 이유로 중공에게 불법감금 당한 4명의 화가는 화필로 그들의 경험을 외부세계에 보여주었다. 톰슨센터를 오가던 사람들은 전시회 앞에 발걸음을 멈추고 둘러싸고 관람했으며, 전언부에 자신을 감수를 적었다. 주정부의 직원 제스라·슈레이더는 “우리는 반드시 기도해야 합니다. 하느님이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에 관여해주시라고.”라고 말했다.
10월 2일(토요일),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일본 천국악단은 기후현기후시((Gifu-City,Gifu-Prov))중심에서 개최한 제54기 기후노부나가축제 음악팀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파랗고 하얀 당나라복장의 단원들의 모습은 생기발랄했다. 정연한 발걸음의 천국악단이 나타나자 연도에 늘어선 수많은 시민들은 천국악단대열을 열심히 촬영하며 환영했다. 시민들은 비디오를 찍었고, 어떤 시민들은 박수로 환영했는데, 사람들의 얼굴에는 기쁨이 넘쳐났다. 천국악단은 퍼레이드 때 “파룬따파는 좋다”, “법고법호진십방”, “법정건곤”과 “송보”등 악곡을 연주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폴란드Katowice의 실레지아 산간지역 문화중심에서 개최한 가을철자연의학박람회에 참가했다. 3년 전부터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폴란드파룬궁 수련생들은 해마다 시민들의 사랑과 환영을 받았다. 박람회 첫날 파룬궁 수련생들은 관중들에게 반시간 동안 파룬궁을 소개한 뒤 동영상 공법을 보여주었다. 그런 뒤 현장에서 공법을 시연하여 현장에는 관중들로 붐볐다. 파룬궁에 관심을 나타내는 많은 사람들은 여러 번 파룬궁 부스에 다가와 관람했고, 또 많은 사람들이 >을 구매하였다.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의 소식(素食)애호자들은 10월 첫째 주말에 축제를 열었다. 지구일 축제에서 파룬궁 진상을 알고 있는 소식축제조직자는, 특별히 파룬궁수련생을 행사에 초청했다. 커란여사는 직업학교 인사담당 책임자로서 파룬궁에 대해 알고는 반드시 학생들에게 필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2주일 후에 열릴 학교직업소개회를 준비 중이라며, 즉시 파룬궁단체를 사회단체로 특별 참가를 요청한다며, 파룬궁은 그녀의 학생과 교사들에게 아주 유익할 것이라고 말했다.
10월 2일, 파룬궁 수련생들은 오스트리아 주수부인 린즈시 중심에서 벌인 정보일 활동에서, 현지민중들에게 “진(眞), 선(善), 인 (忍)”을 수련원칙으로 하는 파룬따파(파룬궁이라고도 함)를 소개하였다. 또 중공이 11년 이래 잔혹하게 파룬궁을 박해하는 진상도 폭로하였다. 많은 사람들은 모두 박해정지를 요청하는 서명에 동의했는데, 반박해에 서명하기 위해 몇 사람씩 줄을 서서 기다리기도 했다.
10월 3일, 아태 천국악단은 인도네시아 발리성정부의 초대에 응해 재차 발리도에 왔다. 그들은 성정부가 “꾸다비치해변가”에서 거행되는 발리도폭발안 8주년을 기념하고, 관광특수를 회복하길 바라는 성대한 퍼레이드활동에 참가하였다. 천국악단은 이번 퍼레이드대열 중 참가자가 가장 많고, 복장이 가장 단정하며, 기세가 가장 있는 대열로, 많은 매체와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파룬따파”깃발의 인도 하에 대중들이 잘 알고 있는 “환희송가”로 발리성정부 주석 대 앞을 지날 때 관중들 속에서는 열렬한 박수소리가 울려 나왔다. 이곳에 와서 관광하는 중국인들은 놀란 나머지, 사진기셔터를 끊임없이 눌렀다.
말레이시아 말레신문《Sinar Harian》는 9월 4일, 컬러사진과 함께 이날 행사에서 선보인 파룬궁수련생들의 공연을 보도했다.
문장발표: 2010년 10월 7일
문장분류: 명혜주간 제456기>해외종합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