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말레이시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2010년 9월 18일과 19일, 말레이시아 천국악단의 약 100여명의 수련생들은 지다주(吉打州), 빈청(檳城)의 두 지역에서 현지 민중들과 함께 추석명절을 앞당겨 경축했다. 아름다운 연주를 현지민중들에게 들려주어 환영을 받았다.
천국악단이 지다주 쐉시따녠 중환(雙溪大年中環)광장에서 연주하다.
천국악단이 빈청식물원 공원에서 연주하다.
18일 저녁 천국악단은 지다주 쐉시따녠의 미식광장에서 민중들에게《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환락송(歡樂頌)》,《쑹바오(送寳)》등의 곡목을 연주했는데 적지 않은 민중들은 아름다운 리듬에 끌려 다가와 파룬궁 진상을 요해했다.
천국악단은 중환광장(Central Square)에 도착했다. 비록 보슬비가 내렸지만 천국악단의 연주는 현장에 있는 관중들의 갈채를 받았고 아울러 사진을 찍어 기념으로 남겼다. 그 중 맥도날드의 직원들 몇 명은 연주를 보고 표현하기를 천국악단의 연주는 아주 듣기 좋으며 파룬따파가 무엇인지를 진일보로 요해하려 했으며 또한 수련생들이 가계 안에서 진상 전단지를 배포하기를 희망했다.
19일 날이 밝자 천국악단 성원들은 중국 당복을 차려입고 빈청 명승지의 하나인 식물원 공원에서 연주했다. 아침운동을 하던 많은 민중들이 천국악단의 연주에 매료되어 잇달아 진상 전단지를 받으며 파룬따파에 대해 요해했다.
점심, 천국악단은 Bukit Jambul Mall에 와서 올해의 추석명절을 위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한층 더 증가시켰다. 광장 책임자는 수련생들에게 현장에서 파룬따파의 진상을 알리는 영상을 상영하게 했으며 또한 공법시연을 하도록 허락했다.
(English Translation: http://www.clearwisdom.net/html/articles/2010/9/27/120282p.html)
문장발표: 2010년 09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26/2301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