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싱가포르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0년 9월초 싱가포르 파룬궁수련생들이 요청을 받고 말레이시아 쿠칭에 도착해 현지 수련생들과 함께 사람들에게 ‘眞善忍’을 원칙으로 하는 수련공법인 파룬따파(法輪大法-파룬궁)를 소개했다.
9월3일 저녁 수련생들은 마탕 자야(Matang Jaya)의 야유회에서 대법을 소개하는 자료를 배포했으며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 진상을 진술했다. 많은 사람들은 예전에 파룬궁을 들어보지 못했지만 그들은 진상자료를 아주 잘 받아들였다. 이튿날 아침 수련생들은 앰피시어터(Amphitheatre) 공원에서 연공했다. 공원 관광객들은 공법에 아주 흥미를 느꼈고 약 20여명의 사람들이 현장에서 공법을 배웠다. 연공을 마친 후 수련생들은 신 수련생들과 함께 아침식사를 하면서 자신들의 파룬궁 수련 후의 심신에 이로움을 얻은 체험을 나누었는데 신 수련생들은 들은 후 아주 감동했다.
말레이시아 쿠칭 감화원(感化院)에서 원생들이 파룬궁을 연마
4일 오후 파룬궁수련생들은 또 현지 감화원에 갔으며 그곳에는 40명의 선생님과 80명의 학생들이 있었다. 학생들은 줄지어 서서 파룬궁수련생들을 환영했다. 사회자가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세계 1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널리 환영받는 정황을 소개했다. 4명의 수련생은 무대에서 공법을 시연했으며 이어서 수련생 한 명이 무대에서 공법을 가르쳤다. 학생들은 모두 매우 진지하게 배웠다. 공법 시연이 끝날 무렵 무대의 작은 영사막에는 많은 파룬이 끊임없이 돌고 있었는데 아주 아름다웠으며 빛깔이 옅었고 게다가 투명했다.
5일 아침 보슬비가 내렸지만 신 수련생들은 연공을 하러 왔다. 그들은 진지하게 5장 공법을 배웠다. 이어서 또 교류를 진행했는데 신 수련생들은 일부 파룬궁에 대한 의문과 이해되지 않는 문제를 제의했으며 노 수련생들은 자신의 이해와 체험을 그들에게 들려주었다. 교류를 통해 모두들 대법을 소중히 할 것이며 수련을 견지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English Translation: http://www.clearwisdom.net/html/articles/2010/9/26/120251p.html)
문장발표: 2010년 09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25/23011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