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말레이시아 파룬궁수련생들 단체법공부하여 배움을 비기고 수련을 비기다.(사진)

문장/ 말레이시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말레이시아 각 지역의 수련생들이 윈딩(雲頂)에서 2010년 단체 법공부에 참여해 배움을 비기고 수련을 비기며 공동으로 제고했다.

马来西亚法轮功学员们集体发正念

말레이시아 파룬궁수련생들이 단체 발정념하다

马来西亚法轮功学员们集体炼功

马来西亚法轮功学员们集体炼功

말레이시아 파룬궁수련생들이 단체 연공하다

2박 3일간의 이번 단체법공부에서 수련생들은 어떻게 자신의 수련을 잘하고, 세가지 일-법공부, 발정념, 진상을 잘 할 것인지에 관해 서로 교류하고 제고했다. 수련생들은 이밖에 어떻게 모순 앞에서 안으로 찾고, 정법노정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며, 동수사이, 항목과 항목사이, 협조인 사이에 존재하는 간격을 어떻게 돌파하고 정체로 제고하여 올라갈 것인가에 관해 심득을 교류했다.

또한 신수련생들도 운이 좋게 파룬궁을 알게 된 것과, 어떻게 파룬궁 진상을 이해했고, 수련을 시작한 후 심신건강에 얻은 이득에 대한 감동적인 체험을 교류했다.

수련생들은 다른 지역의 수련생들과 함께 법공부하고 교류하는 이 기연을 매우 소중히 여겼고 다음번의 단체 법공부를 기대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이후 서로 협조가 더욱 잘 될 것을 믿었고 아직도 중공의 거짓말에 기만당하고 있는 민중들에게 진상을 알려 더욱 많은 민중들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이해하게 하고 대법의 구도를 받게 했다.

문장발표: 2010년 09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14/229642.htm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html/articles/2010/9/16/120035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