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선인 미술전, 각계 관중을 감동시키다 (사진)

[밍후이왕] ‘진선인(眞善忍) 국제미술전’이 세계 각지에서 열렸다. 작품들은 부동한 배경과 현저한 성과를 거둔 예술가들의 작품이었다. 이 예술가들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여 심신 건강과 정신적 승화를 얻었으며 진일보하여 우주와 인생의 진실한 이치를 깨달았고 다년간 생명과 예술에 대해 탐색하던 답을 찾았다. 이 작품들에서는 천인합일(天人合一)의 오묘한 경지를 표현했으며 생명이 眞善忍에 동화되어 승화되었으며 현재 이번 인류의 대 재난 – 중국공산당 독재자가 일으킨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 가운데서의 선과 악을 표현했고 아울러 선, 악에는 보응이 따른다는 우주 법칙을 표현했다. 정교하고 아름다운 그림과 배후의 진실한 이야기들은 세계 각 지역 사람들의 심령을 감동시켰다.

眞善忍 미술전이 캐나다 킹스톤의 관중들을 감동시키다.

眞善忍 미술전은 현재 마침 캐나다 온타리오 킹스톤시의 퀸대학교에서 열렸다. 2010년 9월 9일 캐나다 전 아태사 사장이며 경력이 오래된 국회의원 데이비드 킬 고어 및 여러 명의 킹스톤 시 의원들이 교육대학 던컨 맥아더 로비의 미술관에서 미술전시회를 관람함과 동시에 아울러 그들의 감수를 말했다.

讲解员为京士顿市议员丽莎·奥森内克及罗伯·麦斯森讲解画作《纯真的呼唤》高精度图片

해설자는 킹스톤 시 의원 리사 아오썬네이커와 롭 매체슨을 위하여 그림 작품 중의 ‘순진한 외침’을 해설했다.

 市议员罗伯·麦斯森观看油画《苏家屯的罪恶》高精度图片

시의원 롭 매체슨이 유화 ’쑤자툰(蘇家屯)의 죄악’을 관람하다.

观众在欣赏真善忍美展画作高精度图片

관중들이 眞善忍 미술전시회의 작품을 구경하다.

킹스톤 시의원 롭 매체슨은 「무엇 때문에」라는 한 폭의 그림을 볼 때 눈물을 흘렸다. 그림에서 진술한 것은 한 모자가 중국대륙에서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불법구류 당한 내용이었다. 그림 중의 어린 남자아이는 철창을 단단히 잡고 있었는데 몸에는 핏자국이 있었고 부어있는 눈에는 눈물이 고여 있었다. 매체슨은 말하기를 그가 그림 속의 아이를 보는 순간 자신의 아들이 떠올랐고 그림에서 표현한 정황은 너무나 참혹하여 그를 분노케 하고 마음이 아픈 것을 느꼈다고 했다.

킹스톤 시의원 마크 지뤼선은 말하기를, 이 그림들은 현재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죄악을 표현했는데 그림들에서 이런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사람들에게 문제의 심각성을 의식하게 하는데 더욱 많은 사람들이 마땅히 와서 그림을 보아야 하는데 이것은 아주 중요한 것이며 사람들은 중국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에 관하여 반드시 알아야 한다. 그는 말하기를 “나는 예전에 많은 박해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쑤자툰의 죄악」 이 그림을 보면 그들이 어떠한 마취제도 사용하지 않고 살아있는 사람의 신체에서 장기를 채취하는 것은 눈 뜨고 차마 볼 수 없을 정도로 참혹한 것으로 나는 아주 슬픔을 느꼈다.”

킹스톤 시의원 리사 오사닉은 말하기를 “이런 박해는 어떠한 정치적 의도가 없이 오직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사람들에게서 발생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으며 매 개인에게는 모두 자유롭게 수련할 권리가 있다.” 고 했다. 그녀는 말하기를 「순진한 외침」 중의 그 어린 소녀의 순진한 눈길과 표정 그리고 몸 뒤의 배경 모두 사람들에게 깊은 감촉을 느끼게 한다고 했다.

킹스톤 시민 맥켄지는 페이스 북 에서 정보를 본 후 미술전을 찾아왔다. 그는 “모든 그림들은 모두 나의 마음을 끌었다. 매 한 폭의 그림은 모두 한 가지 이야기를 진술했으며 「감출 수 없는 신념」중 소녀 얼굴의 자상하고 온화한 표정이 가장 인상 깊었다. 우리는 마땅히 타인에 대하여 관심을 갖고 타인을 선량하게 대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에 대해 더욱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했다.

또 한 시민인 바나는 말하기를 미술전을 보면서 그녀는 파룬궁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다고 했다. 그녀는 말하기를 “ 미술전은 아주 아름다우며 아주 큰 힘을 느낄 수 있다.”고 했다.

국회의원 킬 고어는 “모든 그림들은 모두 사람들의 마음을 일깨워 주었으며 나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모두 미술전을 관람하기를 희망하며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미술전을 보고 중국 정부에 압력을 가하여 박해가 정지되게 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퀸대학 예술학과 교수 이지즈는 말하기를, 그녀는 ‘진(眞), 선(善), 인(忍)’의 예술가 및 그 작품들에 대해 아주 흥미를 느낀다고 하며 전시회의 준비 작업에 함께 참여했다. 이 작품들은 기술적 방면에서 아주 성숙되었다. 그녀는 말하기를 “이런 예술가들은 아주 재능이 있으며 게다가 그들의 재능을 무상으로 사회에 공헌했다.”

유화 「선물」의 작가 지리스는 “나는 한 서양인으로서 중국에서 박해가 발생했을 때의 일부 정경을 그려낼 수 없었다. 그러나 나는 내가 보았던 해외에서 발생한 것들을 그릴 수 있었는데 나는 사람들이 노력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과 게다가 그들이 보여주는 평화적이고 견정한 정신을 보았다. 이런 일들은 나에게 아주 깊은 인상을 주었고 나는 이런 일들을 그림에서 모두 표현 하려 했던 것이다.”

眞善忍 미술전이 루마니아에서 다시 열리다

高精度图片

布加勒斯特市观众欣赏真善忍美展,了解法轮功真相高精度图片

부쿠레슈티 시 관람객들이 眞善忍 미술전을 관람하며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되었다.

2010년 8월 17일 眞善忍 미술전이 루마니아 수도 부쿠레슈티 시 중심 Galeria CaminulArtei 갤러리에서 열렸다. 미술전은 각계인사들의 관심을 끌어 찾아와 구경했는데 모두들 예술가들의 독자적인 경지를 감상하는 동시에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중국대륙에서 당하고 있는 박해에 대해 비할 바 없는 놀라움을 느꼈다.

眞善忍 미술전이 스위스 보든 호숫가에서 열리다.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호수인 보든 호숫가의 작은 도시 로맨스 매크로에서 2010년 8월 처음으로 眞善忍 국제미술전을 맞이했다. 미술전은 8월 20일부터 29일 까지 열렸다. 전시회를 여는 동안 미술전 정보에 대하여 신문에 4차례 실렸고 현지에서 적지 않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高精度图片

瑞士小城罗曼斯宏的观众欣赏真善忍美展高精度图片

스위스 작은 도시 로맨스 매크로의 관중들이 眞善忍 미술전을 감상하다.

개막식에서 한 남성은 그림을 감상한 후 파룬궁수련생에게 “나는 당신들을 지지하며 나는 당신들과 함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마지막에 그는 떠나기 전에 방명록에 “나는 깊이 동정하며 아울러 당신들과 함께 있다. 왜냐하면 나는 ‘박애(博愛)’와 ‘진상’을 굳게 믿으며 최후에는 승리 할 것이다!”라고 글을 남겼다.

전시장 근처에 거주하는 한 노년 부부는 미술전을 관람하고 난 후 작품의 높은 수준과 회화기법에 감탄을 금치 못했고 아울러 「서약을 실행하다」 이 한 폭의 작품이 모든 문제에 대한 답안이라고 했는데 각기 다른 배경의 단체라도 모두 평화롭게 지낼 수 있으며 모든 문제는 모두 잘 풀리게 될 것이며, 또 ‘중국공산당은 사실상 아주 어리석으며 그들은 마땅히 파룬궁을 전국 각지 어느 곳에서도 연마하는 공법으로 지정해야 한다.’ 고 느꼈고 노부인은 중국문화는 연꽃은 진흙 속에서 나오지만 오염되지 않는 정조를 존중한다는 것을 듣고 감촉이 특별히 컸다고 표시했다.

한 여성은 중국문화의 가치관을 완전히 정반대 방향으로 이끄는 공산당이 의외로 중국에서 자리 잡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상상할 수 없다고 했으며 아울러 중국의 문화를 모두 파괴했다고 언급했다. 그녀는 미술전의 예술가들에게 깊은 탄복을 느꼈으며 그들의 그림을 통하여 진상을 전달하는 용기와 역량에 대해 탄복했다. 왜냐하면 이것은 아주 큰 용기가 있어야만 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마지막에 그녀는 미술전이 큰 영향력을 일으키기를 충심으로 희망하며 너그러움이 사회상에서 무럭무럭 자라길 바랐다.

또 다른 여사는 ‘이번의 잔혹한 박해는 중국 공산당이 죽기 전에 권리를 유지하기 위한 절망의 몸부림이며 이로 하여 나쁜 짓을 하는데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상상할 수 있는 것과 상상할 수조차 없는 일체 수단을 이용하여 탄압했다.’고 인정했다.

어떤 관람객들은 미술전시를 보고 ‘파룬궁은 연공인에게 독립적인 사고를 부여했고 사람들에게 심령의 자유를 주었는데 이것은 오히려 공산주의의 상극이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중국 공산당은 다시는 제멋대로 민중들의 심신을 통제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라고 했다.

어느 한 고등학교 퇴직교사는 ‘모두 올바른 원칙의 역량을 소유한 사람들을 축복하며 아울러 그들의 인생행로가 성공적으로 되기를 축원한다.’ 동시에 그는 ‘모든 난(難)중에 있는 사람들에게 용기를 잃지 말기를 바라며 아울러 희생자들은 헛되이 희생되지 않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의 공헌은 언젠가는 사건에 개변이 있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표시했다.

이하는 방명록에 남길 일부 글이다.

“이 전시회는 사람들에게 하나의 깊은 인상을 주는 미술전이다. – 예술적 기교는 사람들을 탄복하게 하며 표현한 내용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나는 파룬궁이 진상을 전파하는 길에서 성공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이 전시회는 하나의 매우 영향력 있는 전시회이며 사람들로 하여금 깊이 사색하게 한다!”

“이 전시회는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는 전시회이며 사람들에게 많은 올바른 힘을 가져다 주었다!”

“이 전시회는 사람들로 하여금 깊이 깨닫게 하고 또한 희망이 넘치는 전시회이며 밝은 앞날을 전파하는 분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전시회는 나에게 깊이 자극을 주었고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 어린 축복을 주었다!”

“이 전시회는 사람들을 깊이 사색하게 하는 아름다운 전시회이다!”

“이런 작품들의 화법은 초연하며 표현하는 이야기는 감동적이다. 하지만 이렇게 깊은 인상과 느낌을 제공한 것에 대해 감사함을 표시한다!”

일본 쳰예(千葉)현 미술전이 폐막했는데 인연 있는 사람들이 파룬궁을 배웠다.

日本千叶观众认真欣赏真善忍美展作品高精度图片

일본 쳰예 관중들이 眞善忍 미술전시회의 작품을 진지하게 감상하다.

8월 11일부터 15일 까지 일본 파룬따파학회 쳰예지부는 쳰예 시 문화센터 5층의 시민 살롱전시관에서 眞善忍 미술전을 성공리에 개최했다. 5일간의 전시 기간에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진상을 알게 된 5명의 일본 민중들이 파룬궁을 배우기 시작했다.

세계 40여 개 나라를 순회한 眞善忍 국제미술전이 쳰예 현 민중들에게 흉금을 울리고 감동을 가져다 주었다. 여러 명의 참여자들은 모두 깊은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렸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이런 뛰어난 작품들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느끼게 한다. 매체에서도 보도하지 않았기에 중국에서 아직도 이런 잔혹한 박해가 발생하는 것을 여태껏 모르고 있었고 당신들은 수고한다.”라고 말했다. 어떤 이는 자신이 알고 있는 진상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줄 것이라고 했다.

전시회를 감상하러 온 사람 중에는 현재 일본에서 일하고 있는 화인(華人)들도 있었고 대륙에서 일본에 친척방문 온 화인 및 미국에서 일본에 유학 온 유학생들도 있었다. 미술전시회 근처에 살고 있는 한 젊은 청년은 거의 매일같이 퇴근 후 모두 전시장에 왔었는데 이미 파룬궁 5장 공법을 다 배웠고 아울러 『전법륜』을 읽기 시작했다.

문장발표: 2010년 09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11/2295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