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인도네시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0년 8월 18일 오후 3시, 마치 불과 같이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장엄하고 아름다운 퍼레이드 대오가 국민들과 세계 각 지역에서 온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어 걸음을 멈추게 했다. 이 퍼레이드 대오는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되어 인도네시아의 관광명승지인 발리 싱거라자(星格拉贾)의 65주년 건국기념일을 경축하는 것이었다.
700여명의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퍼레이드 대오는 파룬따파(法輪大法) 아태 천국악단을 위시하여 중국민간 특유의 ‘요고대’, ‘선녀대’및 동작이 완만한 파룬궁‘연공대오’와 핑크빛 큰 연꽃을 실은 ‘꽃차’,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와 ‘진선인은 좋습니다(眞善忍好)’ 등이 씌어져있는 노랗고 파란 각종깃발과 현수막대오도 있었다. 시야를 넓게 하고 바라보면 전체 대오는 아주 장관이며 많은 주목을 한 몸에 받을 만 했다.
관중들이 감탄한 ‘아태 천국악단’
천국악단에 끌린 인도네시아 민중들
200여 명의 대만, 싱가포르, 일본과 인도네시아 본국에서 온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아태 천국악단’이 지나갈 때 관중들은 앞 다투어 사진을 찍었으며, 악단과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다. 음악을 사랑하고 따뜻하게 손님접대를 잘하는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천국악단의 연주 리듬에 따라 길가에서 춤을 췄다. 길가에 인도네시아 특유의 원형 북을 들고 있던 한 청년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리듬에 맞춰 북을 쳤는데 그의 친구들은: ‘FALUN DAFA BAIK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환호했다.
이 경사스러운 날 아태 천국악단은 인도네시아 민중들에게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파구파호우 쩐스팡(法鼓法號震十方)》,《법정건곤(法正乾坤)》,《쑹바오(送寳)》,《불은성악(佛恩聖樂)佛》,《법륜성왕(法輪聖王)》,《환락송(歡樂頌)》과 《천국악단(天國樂團)》등 8곡의 악곡을 연주했으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인도네시아 국민들과 함께 나누었다. 악단은 퍼레이드 도중 네 번 정지하여 특별히 국중들을 위하여 인도네시아 국가 《大 인도네시아 국가》를 연주하여 인도네시아 민중들과 함께 건국일을 경축했다.
환영 받고 있는 꽃차, 요고대오, 연공대오
중국민간 특색을 갖춘 요고 대오
핑크빛의 커다란 연꽃을 실은 꽃차 뒤를 50여 명의 발리 지역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중국민간특색을 갖춘 요고대가 따랐는데 역시 대환영을 받았다. 질서정연한 발걸음, 낭랑한 북소리와 수련생들의 원기 왕성한 정신에 더불어《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의 노래 소리는 길 양쪽의 행인들을 감동시켰으며 국민들은 가끔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어 칭찬하기도 했다.
독특한 풍격의 연공대오는 파룬궁을 오래전부터 이해하려던 사람들의 이목을 더욱 끌었다. 연공음악에 따라 수련생들은 천천히 연공동작을 시연했는데 많은 국민들이 수련생들을 따라 동작을 배웠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등이 씌어져 있는 컬러 연꽃과 한부 한부의 파룬궁 진상전단지는 국민들의 건국기념일 선물이 되었다.
전체 퍼레이드 과정 중에서 관중들의 ‘FALUN DAFA BAIK(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환호소리는 귀에서 끊이지 않고 들려왔다.
파룬따파는 1996년에 인도네시아에 전파되었다. 중공이 파룬궁에 대해 어떠한 먹칠을 하든지, 어떠한 비열한 수단으로 파룬궁수련생들의 각종 행사를 교란하든지 이곳 인도네시아의 선량한 국민들은 이렇게 말한다: “많은 사람들은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려 한다.”
문장발표: 2010년 08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8/25/2288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