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뉴질랜드 파룬궁 수련생들은 오클랜드에서 “2010년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클랜드, 해밀턴, 타우랑가, 파머스턴 노스, 웰링턴, 크라이스트 처치에서 온 10여 명의 중서방 수련생들이 파룬따파를 수련한 자신의 경력과 체험을 이야기했다. 발표자들은 수련환경이 각자 달랐다. 어떤 이는 기타 종교를 믿는 집안에서 왔는데, 살면서 몇 십 년 동안 곤혹 속에서 헤맸지만, 수많은 저애를 물리치고 마침내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길에서 새로운 삶을 얻었다고 발표했다. 어떤 이는 중국대륙에서 갓 나왔고, 고향의 동수들이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조금도 느슨해지지 않고 끝까지 견지하면서, 10년을 하루와 같이 매일 민중을 향해 진상과 복음을 전파하는 이야기를 했다. 발표자 모두 독특하면서도 깊은 감동을 주었다.
8월 7일, 호주시드니의 Kendeboni 시청에서는 매년 Haldon Street Festival퍼레이드를 연다. 이는 30개 민족사회단체가 참가하고, “존중, 단결, 평화”를 주제로 한 다원 문화절 행사이다. 올 해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은 사전예약과 서면요청으로 퍼레이드에 참가하였다. Kendeboni시정청의 시장 및 의원들은 현장에 와서 축사를 했고, 여러 단체에 감사를 표했다.
8월 7일, 폴란드 파룬궁 수련생들은 연접한 3개성 (지단스크, Sopot시 와 Gdynia시)에 와서, 2일 동안 진상을 알리고 파룬궁을 소개하는 활동을 했다. 지단스크시의 많은 시민들은 사이트를 통해 주말 이틀 동안 연공을 가르치는 줄 알고는, 적극적으로 신청하였으며, 일찍이 공원에 와서 기다렸다. 많은 사람들은 비록 처음으로 연공을 배우지만, 열심히 처음부터 끝까지 흥미롭게 배웠다.
8월 8일, 미국뉴욕천국악단은 요청에 의해 뉴저지주 Edison시에서 인도독립일을 경축하는 대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주로 인도인 후예와 중국인 후예로 구성된 Edison관중들은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을 열렬히 환영하였다. 퍼레이드 주최측의 한 사람인 Kaushal선생은 “우리는 작년에도 천국악단을 요청하였습니다. 우리는 천국악단을 좋아합니다. 그들의 연주에 사람들은 즐거워하고 그들의 표현은 존경심이 들게 합니다.”고 했다.
타이완 가오슝현 2010년 다강산(大崗山)용아꿀벌문화절의 “蜜不可分”활동은, 7월 31일부터 8월8일 다강산풍경구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당고대와 요고대는 요청을 받아 공연하였고, 현지수련생과 함께 진상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었다. 8월 7일, 8일 이틀 동안, 가오슝현 융안(高雄縣永安) 우럭바리문화절이 상대하게 열렸는데 천국악단은 대회측의 초대에 응해 행사에 참여해 관중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8월 7일, 1년에 한번 있는 캐나다 해밀턴시의 카리브절 대퍼레이드는 시청에서 시작하여 베이 프론트공원에서 끝났다. 토론토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은 이 도시의 가리브절 대퍼레이드에 3번째 초대받아 참가하였고, 웅장한 음악으로 시민들의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정화(鄭和)가 서양으로 간 605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8월 5일부터 7일까지, 인도네시아 센트럴 자바의 싼바오룽(三寳龍)지역에서는 1년에 한번 있는 전통기념활동을 개최하였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부스를 설립하여 현지 민중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으며, 파룬궁을 배우러 온 사람들이 끊이지 않았다. 40여세 되는 한 여의사는 3장과 4장 공법을 연마한 후, 에너지가 아주 강함을 느꼈다며 몸이 아주 편안하며, 연공 후 신체가 아주 가벼워지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떠나갈 때 그녀는 현지 연공장의 위치를 물었고, 배우러 나가겠다고 말했다.
8월 1일, 인도네시아 서부 칼리만탄 Pontianak시에서 대경보 활동을 개최했다. 이 행사에 파룬따파 천국악단이 초대받아 활동에 참가해 선두에서 길을 열었다. 아침 6시 정각 대경보 활동은 Tanjung pura 12군구사령원 Mueldoko의 지령하에 정식으로 시작되었는데 2만 여명이 참가했다.
“말레이시아 향촌”은 7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 동안, 쿠알라룸푸르 Bukit Jalil국가체육관에서 열렸다. “말레이시아천국악단” 초대에 응해 광환절에 참가하였고, 7월25일 점심, 관중들을 위해 >,>, >등 여러 곡의 음악을 연주했다.
문장발표: 2010년 8월 12일
문장분류:명혜주간 제448기>해외종합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