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대만 가오슝(高雄)파룬궁수련생
[밍후이 왕] 2010년 8월 7일, 8월 8일에 대만 가오슝현 융안(永安)우럭바리 문화 축제가 성대하게 열렸다. 이 행사에 초대받은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의 공연에 관중들이 환영했다.
파룬궁수련생의 당고대 공연에 관중들의 마음 설레
가오슝현 융안 향은 우럭바리의 고향이다. 향사무소는 매년 융안 우럭바리 문화축제를 통해 특산품을 판매해 왔는데, 순식간에 제11회가 되었다. 현장은 우럭바리 시합으로 시끌벅적했고, 무료 문화관광 안내, 우럭바리로 만든 맛있는 음식 등 다양한 활동에 인파가 끊이지 않았다.
8월 7일 정오, 파룬궁수련생들은 축제에 참여한 사람들을 위해 멋진 공연을 했다. 먼저 당고대의 북소리와 선율은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 파룬궁 5장 공법을 시연했는데, 상서로운 연공장면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나타냈고 인연 있는 사람들이 수련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파룬따파(法輪大法)(혹은 파룬궁)의 좋은 점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길 희망 했다. 파룬궁은 전 세계 1백여 개 나라와 지역인들이 수련하고 있으며 종족, 피부색, 연령, 직업 등을 가리지 않는다. “쩐(眞), 싼(善), 런(忍)”을 기본원칙으로 5장 공법을 겸비한 공법으로 안에서부터 밖으로 수련자의 심신을 바꾸어 생활 중에 이익을 얻는다. 수련생들은 현장에서 전단지를 주며 자신의 수련 경험담을 알려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파룬따파의 정보를 가지고 가길 희망했다.
공연이 끝난 후 사회자는 모든 귀빈들에게 융안향 융안 초등학교에서 매일 아침 무료로 파룬궁을 배울 수 있다고 소개했다.
문장발표: 2010년 08월 0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8/8/2280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