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천국악단은 지난 7월 10일, 캐나다 캘거리(卡尔加里)에서 열린 성대한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캐나다 국민이며 이민다원문화부 제이슨 케니 부장을 비롯해 여러 명의 정부 관리들이 행사에 참석해 축하를 보냈다. 케니는 축사에서 파룬따파학회와 천국악단이 캐나다에 미친 공헌에 감사를 표했고, 캐나다 또한 지속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따파가 캐나다 사회에 평화와 정신적 가치를 추앙하며, 이타심과 자유(양심과 종교자유를 포함)를 추앙하도록 영향을 미쳤다며, “캐나다는 인간의 종교와 이념, 표현의 자유를 추앙하므로 박해가 없다.”고 말했다.

앨버타성 반대당 수장이자 성의원인 데이비드 스완 박사는, 자유와 공정을 추구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탄복했다고 말했다. 그는 “당신들이 캘거리에서 한창 당신들의 진정한 카우보이정신—충성, 선량과 견인을 보여주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당신들이 중국의 인권과 함께 앨버타성과 캐나다 국민들에게 행한 공헌에도 탄복합니다. 우리는 자유와 공정에 대한 당신들의 추구와 노력을 지지합니다.” “당신들의 성공을 축하합니다, 파룬따파 만세!”

7월 1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시푸줘호텔에서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자리에 10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파룬궁 수련생 3명이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그들의 몸에서 일어난 기적을 발표했다. 40세인 푸루이마(普瑞瑪)는 수련 전 심장병을 앓았지만,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얼마 안 되어, 심장병이 기적처럼 사라졌다. 73세인 시푸다오(希普道)는 심각한 전열선염을 앓고 있었고, 혈뇨(尿血)가 있었다. 그런데 파룬따파를 소개받은 뒤 그는 열심히 수련하면서 오랫동안 시달려온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 젊은이처럼 건강해졌다. 66세의 엘사는 젊었을 때부터, 정신적으로 진정한 해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했다. 마침내 60여세에 찾았는데 바로 파룬따파 이다.

7월 10일, 미국오하이오 터라이더시와 캐나다 윈저시 및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지역의 수련생들은 1년에 한 번 열리는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15명의 중국과 서방 수련생들이 발표했다. 그들은 법을 배우고 법을 암송하며, 동수와의 마찰 중 안으로 찾은 부분들에 대해 교류했다. 또 전화 진상, 병업관 및 션윈 공연에 참여해 체험한 수련심득도 교류했다. 그 중 신수련생 2명이 발언했을 때 특히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7월 4일, 일본 오사까 파룬궁 수련생들은 수련심득 교류회를 개최했다. 총 12명의 파룬따파 제자들이 개인수련과, 법을 실증하는 항목에 참여하고, 진상을 알리며, 현지 션윈공연 기획항목에 참가한 수련체험을 말했다.

7월 11일, 미국 보스턴 파룬궁 수련생들은 차이나타운의 주요거리 축제에 부스를 설치해 진상을 알리며 연꽃 접는 방법을 배워주었고 공법을 시범하고 가르쳐주기도 했다. 파룬궁 부스는 끊임없이 많은 사람들로 붐벼 차이나타운에 활기를 넣어 당일 가장 인기 높은 부스 중 하나였다. 매사추세츠주 주장인 케힐은 파룬궁 부스 앞에서 수련생들과 악수를 나누며 진일보로 진상을 요해했다. 9세에 대륙에서 미국으로 와 이미 10년 동안 거주한 젊은 여성은,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한 사실을 들은 후, 다시는 중공의 거짓말을 믿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솔직하게 “저는 파룬궁을 아주 좋아하며, 공을 배우고 싶습니다.” 라고 말했다.

7월 5일, 6일 이틀 동안, “심신건강을 장악하는 금열쇠”라는 명의의 학습반이 타이완 타오위안핑싱(桃園平興)초등학교에서 열렸다. 우선 국립중산대학기업관리계 부교수 양숴잉(楊碩英)교수가 “정향에너지로부터 양생지도를 담론”을 강의했다. 양교수는 경험자로서 >과 파룬궁을 추천했다. 오후에는 >남부지사 사장 장쑤싱(張素杏)이 “생명의 모퉁이를 돌 때 미소—훈도공작의 달고 쓰라림을 말하다”를 강연했다. 장여사는 “진, 선, 인”으로 학생의 품덕을 지도하여 퇴직하기 전 가오슝시 우푸(五福)중학교를 품덕 교육 1위로 이끌었다고 말했다. 이외 덩정량(鄧正梁)중의사는 “면역질병과 심신의 건강”을 강의했고, 대만대학 신문소(新聞所) 장진화(張錦華)교수는 “난세불난심—심신건강DIY”를 강연했다. 그들 모두 자기 영역의 전문가로 파룬궁 수련이 그들에게 미친 계발 및 심신이 안정을 얻은 진귀한 심득으로 많은 사람의 공감을 얻었다.

캘리포니아 주에서 ‘션윈뉴욕예술단 2010년 여름순회공연’이 7월 8일부터 11일까지 영화도시인 로스앤젤레스 시 중심의 도로시 챈들러 파빌리온, 뮤직 센터에서 4회 공연을 끝으로 원만하게 마쳤다. 션윈이 펼쳐낸 눈부신 중화정통문화와 예술은 세계영화예술 도시의 동서방 각계 관객들에게 무한한 감동과 무궁하게 음미할 기회를 주었다. 많은 헐리우드 영화계와 방송계 명사들이 명성을 듣고 관람한 뒤 공연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공연이 시작되기 전, 마오왕(猫王)의 원 부인 푸루이시라• 푸레이쓰리(普瑞希拉•普雷斯利) 포함해, 애미상에 오른 이름난 희극배우 잭•카드, >의 주인공 인기 신예 르네•아오얼쓰터(奥爾斯特) 등 많은 할리우드 연예계 명사들이 앞다투어 션윈의 붉은 주단을 밟으며 인터뷰에 응했다. 그들은 명성을 듣고 션윈공연을 관람하러 왔다며 전통중국음악과 무용을 보고 견식을 넓히려고 한다고 말했다.

의 영화제작설계 총감독 로버트• 쓰퉈러베이거는, 2010년 오스카 최고예술지도, 최고시각효과 2개 부분의 대상을 받았다. 공연을 본 후 그는 “션윈공연은 절대적으로 아름답고, 사람을 고무 격려합니다. 저는 다음 회 >를 위해 새로운 영감을 찾았습니다. 이처럼 광범위한 표현예술이 하나로 집중된 것은 너무 놀랍습니다. 공연은 대단히 아름답고, 일체 공연에서 시적인 정취가 풍기게 했습니다. 색채, 조명, 춤의 스텝, 무용수들 모두 믿기 어려울 정도이며, 공연은 대단히 정채롭습니다.” “이 공연은 무용, 가곡성악을 종합했고, 게다가 상응한 배경을 결합했습니다. 저는 공연이 여러 가지 표현을 하나로 결합했는데, 이 점은 유일무이하다고 느끼며, 뿐만 아니라 정체적으로 볼 때 진짜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공연입니다.”라며 찬사가 끊없이 이어졌다.

문장발표: 2010년 7월 15일

문장분류: 명혜주간 제444기>해외종합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