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에드몬튼 수련생, ‘캐나다의 날’에 진상과 복음을 전파(사진)

문장/ 캐나다 파룬궁수련생

[밍후이 왕] 7월1일은 캐나다 국경일인 ‘캐나다의 날’이다. 해마다 많은 시민들은 지방의회 건물 앞 축하행사에 참석하러 간다. 그들은 의회 앞 분수대에서 여름의 찬란한 햇빛아래 물놀이를 하며 ‘캐나다의 날’을 기쁘게 축하한다. 이날은 또 파룬궁수련생들이 진상과 파룬궁의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埃德蒙顿学员加拿大日省议会大厦前炼功弘法'
에드몬튼 수련생들이 ‘캐나다의 날’에 지방의회 앞에서 연공하며 홍법하다

'游人驻足观看法轮功真相展板'
시민들이 걸음을 멈추고 파룬궁진상 전시판을 보다

'华人学生向法轮功学员学习功法'
화인 학생이 파룬궁수련생을 따라 공법을 배우다

'一家人向法轮功学员学习功法'
한 가족이 파룬궁수련생을 따라 공법을 배우다

'法轮功学员向过往人群讲真相'
파룬궁수련생들이 오가는 행인들에게 진상을 알리다

2010년 7월 1일, 에드몬튼 파룬궁수련생들은 일찌감치 행사장 옆 잔디밭에 전시판과 현수막을 설치하고, 연공을 시연했고, 오가는 행인들에게는 진상전단지를 배포해 “쩐(眞), 싼(善), 런(忍)”을 기본원칙으로 하는 전통 수련공법을 소개했다. 소란스럽게 오가던 행인들은 상화로운 음악과 온화하고 완만한 연공동작에 매료돼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주변의 산만함과 이곳의 조용함이 선명하게 대조되었는데, 사람들은 ‘이렇게 평화로운 공법이 중국에서는 박해 당한다는 게 이해 할 수 없다’고 했다. 더구나 연공하고 가부좌했다는 이유로 죽임을 당한 것은 더욱더 이해할 수 없다고 했다. 많은 사람들은 파룬궁을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 문의 했고, 적지 않은 사람들은 현장에서 공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많은 어린이들은 수련생들의 손에 들고 있는 “파룬따파 하오”라고 정교하게 만들어진 작은 연꽃에 끌렸다. 수련생들은 연꽃을 나누어주며 “파룬따파 하오”를 따라 읽게 했으며 연꽃을 받은 어린이들과 어른들 모두 즐거운 미소를 지었다.

화인 지역사회가 의회청사 앞에서 조직한 문예경축 활동은 많은 화인들의 눈길을 끌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그들에게 진상전단지와 《9평 공산당》CD를 나누어주었고, 다시는 중공의 거짓말에 기만당하지 말라고 일깨워주었다. 많은 화인들은 기쁘게 전단지를 받았고 6명의 화인은 현장에서 당, 단, 대에서 탈퇴했다. 또한 진상을 모르는 화인들은 의혹에 찬 얼굴로 수련생들과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눈 뒤 돌아가서 곰곰이 생각해 보겠다고 했다.

(English Translation: http://www.clearwisdom.net/html/articles/2010/7/4/118330p.html)

문장발표: 2010년 07월 0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7/3/22639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