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 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6월 19일, 영국 파룬궁수련생들은 영국의 유명한 해변도시 브라이튼시의 프리스둔공원에서 열린 “2010년 브라이튼 ㅡ하비국제스포츠축제”에 참가해 국제스포츠축제 참여자와 현지 민중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진상을 알렸다. 각 종 체육항목과 활기 넘치는 프로그램 중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의 평온함과 상화로움은 특별났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꼬박 6시간 동안 끊임없이 파룬궁 5조 공법을 시연해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수련생의 공법을 자세히 관람했다. 사람들은 열심히 파룬궁 소개녹음을 들었으며, 파룬궁을 배우고 연마하겠다는 사람들도 꾸준히 이어졌다.

6월 20일은 제10회 세계난민일로서, 올 해 주제는 “집”이다. 태국방콕난민중심에서는 6월 18일 경축행사를 열었다. 태국파룬궁수련생대표는 개막식에서 주최단위인 방콕난민중심, 유엔관리에게 감사편지를 보내, 수년간 중공의 잔혹한 박해에서 도망온 중국파룬궁수련생에게 제공한 유엔의 도움과 지지에 감사를 표했다. 공연이 시작된 후, 황금색 연공복을 입은 파룬궁수련생들이 먼저 무대에 올라, “파룬따파는 좋다”라는 프랭카드를 펼쳤고, “파룬성왕”가곡을 불렀으며, 얼후 독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단체 5조 공법을 시연했다.

타이완 핑둥현 더언심신장애관회 협회는 6월 22일 “관회생명건신서압(关怀生命健身纾压)” ㅡㅡ “파룬궁을 인식”이라는 행사를 열었다. 협회회원과 가족, 자원봉사자 및 공익요원,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진 백여명의 귀빈들이 적극 참여했다. 협회 후회장은 이 기회를 빌어 파룬궁을 배우고, 압력을 경감하여, 건강한 신체를 얻게 되기를 희망하였다. 핑둥현 싸이자(屏東縣賽嘉)초등학교 교장 양추난(楊秋南)은 “파룬궁을 수련하면, 신체건강 외에도, 생명을 초탈한 진리를 알게 됩니다. 우리 가족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기에, 가정생활이 아주 행복합니다.” 고 말했다. 핑둥시민 대표 왕웨이화(王偉華)는 협회를 대표해 감사편지를 타이완 파룬따파 학회에 전했다.

캐나다 토론토 천국악단은 6월 19일과 20일 요청에 의해 대토론토 지역의 3개 도시에서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첫 번째는 19일 오전11시부터 시작한 벌링턴 음악절 퍼레이드였고, 두 번째는 오후 2시의 브램톤꽃축제의 퍼레이드였으며, 세 번째는 오샤와의 다원문화절 퍼레이드였다. 천국악단은 가는 곳마다 현지 관중의 열렬한 환영과 찬탄을 받았다. 천국악단은 6월 20일의 퍼레이드 개막식과 오후의 문화절가무회 개막식에서 캐나다 국가를 연주하고, 동시에 “파룬따파는 좋다”를 연주하도록 지정 받았다.

문장발표: 2010년 6월 24일

문장분류: 명혜주간441기>해외종합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