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정칭(鄭晴) 린츠(林茨)에서 보도: 2010년 5월 29일, 오스트리아 파룬궁수련생들은 오스트리아 린츠(LINZ)에서 ‘파룬따파 정보의 날’을 개최하여 사람들에게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폭로함과 동시에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현지인들에게 알려 주었다.
사람들은 잇달아 서명하여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반 박해를 성원했다
이 날 정보의 날은 린츠 시(市) 중심의 번화가에서 개최되었다. 공법시연과 파룬궁 진상전시판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는데 잇달아 부스에 다가와 자초지종을 문의했다. 파룬궁(法輪功)은 파룬따파(法輪大法)라고도 불리며 리훙쯔(李洪志)선생이 1992년 5월에 전파한 불가상승 수련대법으로서 진(眞), 선(善), 인(忍)’을 기본 지도로 한다. 억 만인의 수련 실천으로 증명했는바 파룬따파는 대법 대도이며 진정으로 수련하는 사람을 고층차로 이끄는 동시에 사회의 온정과 사람들의 신체소질, 도덕수준에 대해 모두 예측을 넘어선 올바른 작용을 일으켰다. 1999년 7월 20일 폭력과 거짓말로 통치를 유지하던 중공은 억 만 민중이 ‘진, 선, 인’을 따르는 것이 두려워 파룬궁에 대한 전면적인 박해를 발동했는데, 전 세계 파룬궁수련생들로 하여금 반 박해와 진상 활동을 하도록 야기 시켰다. 오스트리아 파룬궁수련생들은 자주 각 지역에서 정보의 날 등의 활동을 개최하여 사람들에게 진상을 널리 알렸다.
많은 사람들이 상세한 상황을 이해한 후 파룬궁수련생을 지지하는 서명용지에 서명하여 파룬궁수련생들을 지지한다고 표시했다. 어떤 이는 독일어로 번역된 『9평 공산당』을 구매하려 했다.
금후의 몇 개월간 오스트리아 파룬궁수련생들은 관광 성수기를 이용하여 각 지역의 도시에서 ‘정보의 날’ 활동을 개최할 예정이며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오스트리아의 각 지역에 전파하고자 한다.
문장발표: 2010년 06월 0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6/1/2247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