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밍후이왕 2010년 5월 27일] 5월 22일, 캐나다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토론토대학에서 원만히 막을 내렸다. 캐나다 각지에서 온 20여명의 동서방 수련생들이 그들의 개인수련, 법을 실증하는 항목에 참여한 것, 진상 알리기, 특히 현지 션윈공연을 준비하는 과정 중에서의 수련체험을 교류했다. 발언자 중에는 최근 법을 얻은 신수련생이 있을 뿐만 아니라, 10여 년을 수련한 노제자도 있었다. 그들은 일상생활 속에서 眞·善·忍의 법리요구에 따라 心性을 수련하고 자신을 제고하며, 동시에 반박해 속에서 신앙을 확고히 하고, 신사신법하며, 각종 마난과 압력을 극복하고, 일체 기회를 빌어 진상을 알리고 세인을 구도한 사람을 감동시키는 경험을 교류해 사람들로 하여금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5월 23일, 약 1천명 파룬궁 수련생들이 토론토의 황후공원에서 대형집회퍼레이드를 거행하여,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해지고,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수련에 걸어들어 온 것을 경축했다. 유화가 웨이롄쓰(魏蓮絲)는 말하기를, 그녀는 작년 6월에 파룬궁 수련생들이 공법시연을 보고, 아들에게 기공을 찾아주기 위해 가서 시험해보았다고 했다. 그녀는 말하기를 “나는 일생동안 줄곧 일종 순정한 것을 찾고 있었다. 나는 마음으로 느꼈다. 내가 파룬따파를 찾았을 때 바로 이것이 정법임을 알았다.” 대륙 선양시에서 토론토에 온지 1년 되는 파룬궁 수련생 리 선생은 감개무량해서 말했다. “오늘 이런 정경을 보고, 중국대륙에서 파룬궁이 박해를 받기 전 만 명이 연공 했던 장관스러운 장면이 생각나면서, 마음이 특별히 확트이고 밝아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5월 22일, 네덜란드 파룬궁 수련생들은 아름다운 옛성 아메르스포르트에 와서 2010년 네덜란드 전국순회 홍법활동의 서막을 열었다. 시중심의 북적거리는 인파는 눈을 끄는 두 개의 현수막에 흡인됐다. ‘세계는 眞善忍이 필요하다’, ‘파룬따파는 좋다(法輪大法好)’ 어떤 수련생은 공법시연을 하고, 어떤 수련생은 관광객들에게 전단지를 배포했으며, 어떤 이는 사람의 질문에 인내심 있게 자세히 대답했다. 몇 명의 네덜란드 사람은 현장에서 5장 공법을 배웠고, 직접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상화로움을 감수했다.

5월 23일, HSBC자동차는 타이완 가오슝의 기산초등학교에서 재난을 입은 농민 위로회를 개최하고, 농산품 판매활동을 거행했다. 활동은 특별히 파룬궁수련생들을 요청해 5장 공법과 요고를 시연하게 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관중들에게 대법소개자료를 배포해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다.

5월 22일, 미국 펜실바니아주 주지자 아태 고문위원회가 개최한 제4회 아태전통의 달 경축활동이 필라델피아 차이나타운 부근 프랭클린 공원에서 거행됐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매년마다 모두 전시대를 설치하고 대중들에게 진상을 알려줬다. 필라델피아 밍후이학교 학생들은 요청에 의해 연꽃춤 ‘삽련화’와 ‘파룬따파하오’를 시연했다.

2010년 캐나다 울금향절은 5월 24일 빅토리아 날에 막을 내렸다. 민중들의 사랑을 깊이 받는 캐나다 천국악단은 세 번째로 오타와시의 도스호 공원에 나타나, 관중들을 위해 ‘파룬따파하오’ 등 6개 곡목을 연주했다. 토론토 연꽃 예술단 배우들은 또 중국 고전무와 민족춤, 사자춤과 용춤을 시연해 현장의 동서양 관중들에게 중국전통문화의 풍채를 느끼게 했다.

문장발표: 2010년 5월 27일
문장분류: 명혜주간 제437기> 해외종합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