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10년 캐나다 법회 원만히 폐막(사진)

[밍후이왕 2010년 5월 23일](밍후이 기자 章韻 토론토 보도) 2010년 5월 22일, 캐나다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토론토 대학 평의회 홀에서 원만히 폐막했다. 캐나다 각지에서 온 20여명의 동서양 수련생들이 개인수련과 법을 실증하는 항목에 참여했던 소감과 진상, 특히 현지 션윈 공연 기획항목에 참여한 과정 중에서의 수련체득을 교류했다.

'加拿大法轮大法学员在多伦多大学的Convocation Hall会议厅举行修炼心得交流会。'

토론토대학 평의회 홀에서 수련심득교류회를 개최한 캐다나 파룬따파 수련생들

'法轮大法学员在交流会上分享他们的修炼体会和心路历程。'
교류회에서 그들의 수련체득과 심리변화의 과정을 함께 나누는 파룬따파 수련생들

발언하는 수련생들 가운데는 막 법을 얻은 신수련생도 있었고 10여 년을 수련한 노제자도 있었는데, 그들은 일상생활가운데서 ‘眞·善·忍’의 법리요구에 부합되게 자신의 心性을 수련 제고했으며 동시에 반박해 중에서 신앙을 확고히 하고 신사신법하며, 각종 마난과 압력을 극복하며 일체 기회를 이용해 진상하고 중생을 구했던 감명 깊은 경험을 여러 동수들과 함께 나눴다. 흥미진진한 수련생들의 심리변화 과정 중 많은 사연들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려 듣는 이들은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션윈 매표 중에서 수련 승화

캐나다 에드몬튼 시에서 온 류(劉)여사는 ‘주법중정련(做法中淨蓮)’이라는 제목으로 그녀가 션윈 공연 매표과정 중에서 수련 승화된 과정을 교류했다. 그녀는 이 몇 년의 수련과정을 회상하며 가장 감명 깊었던 것은 바로 걸어 나와 법을 실증하는 과정에서 수련 승화된 경험이다. “난 속에서 금체(金體)를 연마하거니”(『홍음2』「신의 길은 어렵니라」)와 같이 당신이 걸어 나오기만 하면, 만약 당신이 대법제자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한다면 사부님께서는 당신이 하는 일의 과정에서 당신의 인간의 마음을 드러나게 하고 점화하며 당신의 손을 잡고 당신을 성숙으로 이끄실 것이다.

그녀는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선 우리에게 이렇게 신성한 조사정법의 기연을 열어주셨다. 우리들에게 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는 기연을 대단히 진귀하게 여기고, 법학습을 많이 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귀정(歸正)하고 용맹정진 해서 사전의 서약을 실행하며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토론토의 자오(趙) 여사는 그녀가 토론토에서 최근 세 차례에 거쳐 션윈 공연을 기획하고 매표협조에 참여한 과정 중에서의 수련체득을 교류했다. 그녀는 자신이 법학습을 잘하고 정념이 강할 때에는 동수와의 협력이 더욱 잘됐고 또한 종종 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발견했다고 교류했다.

정념정행 중생구도

9부작 TV 드라마 ‘위안쥐(緣聚) 토론토’와 영화 ‘포위토벌(圍剿)’을 촬영한 하오(郝) 선생은 그가 전체 촬영 과정 중에서 교란을 제거하고 정념정행한 수련과정을 함께 나눴다.

그는 말했다. “이 두 편의 영화는 바로 나의 진정한 수련경험의 전부 과정이었다. 바로 속인으로부터 대법 일을 하는 한 명의 수련인으로, 정념으로 법을 실증했던 과정이다. 오직 자신으로 하여금 튼튼한 수련 기초를 닦아야 만 세 가지 일을 잘 할 수 있고, 법을 실증하는 과정에서 사악의 교란을 쉽게 당하지 않는다.”

하오 선생은 신 수련생이다. 그는 자신의 연기력이 아주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영화를 촬영하는 과정에서 도리어 상상할 수 없는 교란에 부딪히게 됐고 그의 연기력이 순식간에 추락[一落千丈]하는 경험을 맛봤다. 그는 속인의 능력으로 한 일은 그리 큰 작용을 일으키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은 순간 교란도 적어졌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가 일단 작용을 발휘 하여 사악을 소멸하고, 중생을 구도할 때 다른 공간 사악의 교란도 따라 나왔지만, 그것들을 돌파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수련인의 정념이었고, 속인 중의 기능은 아니었다.”

하오 선생은 영화 ‘포위토벌’ 중에서 기자회견하는 명연기 장면이 있었다. 그는 사실 그날 아주 큰 교란에 부딪혔다. 눈물을 흘려야 할 때 배역에 몰입할 수 없었는데 “그 순간 마치 물위에 서있는 것 같았고, 설령 하늘만큼 큰 힘이 있을지라도 나는 모두 힘을 쓸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날 많은 관중들과 배우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짧은 시간동안 심태를 조절하고 동시에 동수의 발정념을 더해 그의 상태는 단시간 만에 회복됐다. 그는 그 한순간에 눈물이 마치 제방이 터진 홍수처럼 흘러나왔다고 말했다. 그는 “바로 사부님께서 나에게 정념을 주신 것이며 한 척의 큰 배로 변해 나에게 배 위에서 끄떡없이 서서 요귀와 마귀를 제거하고, 조사정법하여 중생을 구도하게 하셨다”고 말했다.

대법제자의 매체는 바로 사람을 구하는 법기

토론토 수련생 류 여사는 ‘인고정진(忍苦精進)해 서약을 실행하다’는 제목으로 방송국 기자가 된 후 전업 기자의 수련과정을 교류했다. 그녀는 “이 기간 나는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들을 위해 준비한 이 법기는 위력이 비할 바 없이 크다는 것을 체험했으며, 이 위대한 역사 진행 과정 중에서 방송국이라는 이런 대법을 실증하는 길에서 더없이 큰 영광을 깊이 느꼈다”고 말했다.

토론토 신문 화인광고 마케팅 팀은 그들이 어떻게 두 달 동안 사부님의 가지 하에 단체협조로 화인들의 마케팅 시장의 길을 걸어 나왔던 것에 대해 교류했다. 교류 중에서 “사람을 구하는 것은 우리들의 기점이며 화인들을 겨냥해 광고하는 과정은 바로 하나의 진상을 알리는 과정이며 아울러 하나의 단체로써 오직 협력을 잘하면 그 역량의 기세는 막을 수 없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0년 05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5/23/22422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