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사이판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5월 17일】2010년 5월 13일, 제11기 ‘세계 파룬따파의 날’ 및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 리훙즈(李洪志)선생의 59세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미국 사이판 대법제자들은 부동한 지역에서 경축활동을 개최했다.
미국 사이판에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이 날 오후 대법 제자들은 손에 생화와 고무풍선을 들고 가장 번화한 상업지역인 자라반(加拉班)에서 “5.13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을 경축”,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및 “세계에는 쩐(眞), 싼(善), 런(忍)이 필요하다.” 등의 대형 현수막을 걸어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소개했다. 오가는 행인들은 잇달아 걸음을 멈추고 구경을 했으며, 대법 진상자료를 가져다 자세히 읽어보았다.
오후, 대법제자들은 하이빈루 (海濱路)옆에서 진상자료와 종이접기로 만든 연꽃을 배포하고 나누어주었으며, 사람들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알려주었다.
저녁, 대법제자들은 가장 번화한 상업거리에서 단체연공을 하며 홍법했고, 연공장 옆에 설치한 스크린을 통해 전 세계 대법제자와 민중들이 사존 리훙즈(李洪志)선생의 59세 생신 축하와 동시에 ‘5.13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 사람들이 다 함께 경축하는 활동을 방영했다.
아름다운 음악이 마치 맑고 투명한 샘처럼 흘러나와 이 지역의 대지를 촉촉이 적셔 주어, 현지 민중들과 파룬따파가 전 세계에 홍전 된지 18년째의 기쁨을 나누었다. 주변의 민중들도 즐거운 분위기에 감화되어 자료를 가져다 읽어 보기도 하고 잇달아 사진을 찍어 기념으로 남기기도 했다.
문장발표: 2010년 05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5/17/2238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