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북부 캘리포니아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5월 16일】2010년 5월 7일부터 9일까지, 제41회 ‘세계 지구의 날’ 경축활동이 캘리포니아 대학 데이비스 분교에서 개최되었다.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은 여기에 부스를 설치하여 3일간 계속되는 활동 기간에 대법의 아름다움과 진상을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알려주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캘리포니아 대학 ‘지구의 날’ 경축활동에서 부스를 설치하여 대법의 ‘진(眞), 선(善), 인(忍)’의 아름다움을 전파했다.
얼마 전 파룬궁 수련생들이 캘리포니아 대학 데이비스 분교에서 개최한 ‘야외음식문화축제’에 참가했었는데 적지 않은 사람들이 퍼레이드에 참여한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과 아름다운 꽃차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다고 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부스를 보았을 때 그들은 수련생들에게 중국대륙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공에 의해 잔혹하게 박해를 당하고 있는 것에 동정과 관심을 표시했으며, 아울러 파룬따파에 대해 찬미와 감사를 표했고, 또한 진일보로 파룬궁을 알고자 했다.
자니는 현지에 거주하는 시민이다. 그녀가 오늘의 파룬궁이 바로 그날 퍼레이드에서 보았던 파룬궁임을 확인한 후 진심으로 수련생들을 향해 두 손 모아 합장을 했고 또한 기쁘게 대법 자료를 가져갔다.
캘리포니아 대학의 학생인 한 백인은 수련생에게 곧 중국에 1년간 유학 갈 것이라고 하며 격동되어 말했다. 대법의 진상을 듣고 난 후 그는 중국 대륙의 눈속임에 넘어간 대학생들에게 진정한 파룬궁의 진상을 알려 주겠다고 말했다. 인터넷에서 대법 창시인인 리훙즈(李洪志) 선생의 중문과 영문 두 가지 언어로 동시녹음 번역된 설법을 들을 수 있고, 아울러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대단히 기뻐했다.
긴은 인도네시아에서 온 학생인데, 그의 할머니도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했다. 인도네시아에서의 대법활동이 그 지역 정부의 교란을 당했던 일을 언급할 때 그는 중공이 배후에서 이익을 조건으로 하여 조성한 것이라고 믿었다. 삼일 째 되던 날, 그는 또 친구들을 데리고 부스에 찾아와 진상을 이해했다.
티베트에서 온 한 여사는 파룬궁수련생들이 대륙에서 불법적으로 잔혹하게 박해 당하는 것에 대해 깊은 동정심을 표시했다. 그녀는 씬탕런 TV를 자주 보기 때문에 대법의 진상을 알고 있다고 했고, 박해가 하루빨리 끝나기를 희망했다.
린다는 데이비스의 신 수련생이다. 그녀는 매일같이 부스에 찾아와 수련생들과 함께 연공했다. 그녀는 감격하여 말하기를 ‘짧은 수련기간에 신체건강에 아주 큰 변화가 있는 것을 느꼈다’고 했다.
또 한 명의 서방 학생도 일부러 수련생을 찾아와 그는 인터넷에서 파룬궁을 배운지 이미 몇 개월이 됐고, 아주 좋다는 것을 느꼈다고 했다.
3일간 적지 않은 진상을 아는 선량한 미국인들은 박해가 하루 빨리 결속되기를 희망한다고 표시했고, 많은 인연 있는 사람들이 여기에 와서 인연을 맺었으며 대법의 진상을 들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 “ 진(眞), 선(善), 인(忍)은 좋습니다”라고 씌어져 있는 종이 접기로 만들어진 송이송이 작은 연꽃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손에서 놓기 아쉬워하게 했으며, 또한 대법제자들이 세인들에게 아름다움과 축복을 가져다 준 데 대해 대단히 고맙게 생각했다.
문장발표: 2010년 05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5/16/2237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