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오타와 파룬따파 수련자들은 3월28일 오타와 대학에서 2010년 수련심득교류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수련생 9명은 각자 수련과정에서 체험한 수련의 엄숙성과 법공부의 중요성, 그리고 정법노정에서 깨달은 책임을 발표했다. 신문발행과 텔레비전 보도사업을 담당한 서양인 수련생 제루이는, 감성적으로 법을 인식하다 이성적으로 인식해 정신정오로 승화된 자신의 체험을 발언했다.
같은 날 몬트리올 파룬궁수련생들도 수련심득교류회를 열어, 수련생 12명이 원고를 발표했다.
일본중부지역 수련생들도 3월 27일과 28일 주말을 이용해 수원공원에서 열린 “제18기 수원벚꽃절”에 참가해 파룬궁 5장 공법을 무대 위에서 시연했다. 이들은 또 풀밭에서도 연공을 하고 직접 동작을 가르쳐 주기도 했다.
대만 가오슝현 루주(高雄縣路竹)고등학교는 3월 26일 개교 55주년을 경축하는 체육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요고대가 초청돼 열렬한 반향을 얻었다. 요고대 연주 후 현의원 쑤치리(蘇琦莉)가 학교 측을 대표해 감사장을 수여했다.
3월 19일부터 21일, 캐나다 몬트리올의 유명한 올림픽관에서는 1년에 한번씩 노년건강박람회를 개최하는데, 파룬궁(파룬따파라고도 함)수련생의 전시대는 끊임없이 오는 행인을 대상으로 연공을 가르쳤다.
3월 13일 오후,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와 주변지역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번화가인 방더란호텔에서 파룬궁을 소개했다. 근 2시간여 지속된 이날 활동은 수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었고, 많은 기자들이 인터뷰를 요청했다.
문장발표:2010년 4월 1일
문장분류:명혜주간 제429기(4/1/2010)>해외소식
문장위치: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