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 개최(사진)

【밍후이왕 2010년 3월 30일】(밍후이 기자 샤오옌(肖妍) 캐다나 몬트리올(蒙特利爾)에서 보도) 2010년 3월 28일 몬트리올 파룬궁 수련생들은 캉거디야(康戈迪亞) 대학에서 파룬궁수련심득교류회를 개최했다. 12명의 중․서방 수련생들은 대법수련 중에 법을 실증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여 법에서 정진했던 심득체험을 동수들과 함께 나누었다.


파룬궁수련생 Felix가 법회에서 발언하다(사진)

법회장은 장엄하고 신성했다. 사부님 법상과 파룬도형의 양측에는 사부님의 “자비는 안 좋은 일체를 용해시켜 천지에 봄이 오게 하고 정념은 세상 사람을 구할 수 있도다.”(《홍음2》〈법정건곤〉) 라는 가르침 두 폭이 걸려 있었다. 우선 사회자가 법회에 참가한 대법제자들을 대표하여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표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은혜로 대법제자들이 오늘 대법과 사부님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기 그지없으며,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중생들을 구도할 수 있는 신성한 사명과 특수한 영예를 담당해야 하며, 동시에 대법제자들이 함께 수련할 수 있는 기연이 고귀하며, 반드시 원용한 정체를 형성하여 중생구도를 더욱 잘 해야 한다고 표했다.

발언자들은 안으로 찾은 경험을 이야기했다. 집착을 발견하면 집착을 버렸고 수련 과정과 고비를 넘기는 과정에서 대법에 대한 견정함을 진술했는데 법회에 참가한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고 심지어 감동되어 눈물을 흘리게 했다.

Felix는 션윈을 널리 선전하는 과정에서의 수련 체험을 이야기했다. “션윈을 널리 선전하는 것은 집착심을 버리는 과정이었고, 인내력을 강화하고 속인 마음을 버리는 과정이었다. 동수와 협조하여 매표하는 가운데 수련생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며, 집착을 버렸다.” 그는 단체표를 연계하는 과정에서 상대방이 어떠한 반응을 보이든지 마음이 흔들리지 않았다. “전화를 걸 때 나는 정념과 어투에 주의했으며, 나의 에너지로 그들 마음의 문을 열어 그들이 깨우쳐 션윈을 볼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작년에 일자리를 바꾸려 생각하고 있었다. “재미있는 것은 나를 채용한 회사는 바로 전에 단체표를 연계했던 큰 회사였다. 게다가 이 회사는 내가 매주 대기원시보를 배포하는 지하철역 옆에 위치했다. 모든 안배는 흠잡을 데 없이 완벽했는데 나는 오직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걷기만 하면 되었다.”

Katha는 션윈 매표 과정 중에서 하나의 정체를 형성하는 것의 중요성을 교류했다. 그녀는 말하기를 “나의 마음은 매우 충만되었고 나는 하루 종일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 왜냐하면 이것은 내심에서 나오는 것이었기 때문이었다. 많은 경우 주위에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즐겁게 션윈을 소개했는데 그들이 표를 구매한다면 당연히 나는 더욱 기뻤다. 우리팀은 서로 부족함을 보충해 줌으로서 분위기가 매우 화목했고, 하나의 정체임을 느꼈으며, 여러 곳에서 나는 아주 강대한 에너지장을 느꼈다.”

대기원 마케팅부서에 일하는 웨이(魏)선생은 션윈 매표 기간에 직장 및 가정 관계를 균형 있게 처리한 방법에 대한 수련체험을 교류했다. 그는 션윈 항목 가운데서 내심 깊은 곳에 숨어 있는 집착을 수련하여 들추어냈던 체험을 강조했고, 병업 교란에 직면해도 정념으로 대했으며, 션윈 매표 참여에 교란을 받지 않았던 체험을 나누었다.

신수련생 Jean-Philippe는 파룬궁 수련을 통하여 나쁜 습관을 고쳐버린 과정을 말했는데 나쁜 친구와의 접촉을 끊어버린 동시에 대법의 탁월함을 증명했다. 그는 말하기를 “나는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것을 졸업 전의 발표과제로 선택했다. 처음에는 이 신성한 법을 평범하게 말할까봐 두려웠고 심지어 중도에서 뒷걸음까지 치려했다. 그 후 정념을 확고히 했으며 발표하기 일주일 전부터 발정념을 지속했다. 결과적으로 발표가 끝날 때 동기들이 교실을 떠나면서 강연이 너무 멋지다고 했으며 교수님은 축하를 해주셨고 나의 발표에 만점을 주셨다. 나는 교수님께 나에게 맞지 않는 높은 점수를 왜 주셨는지를 물었다. 교수님은 점수는 중요하지 않으며 그 강연은 너무 좋았다고 했다.” 그는 강연을 위하여 일주일간 계속 발정념을 했기 때문임을 나중에야 알았다. 그리하여 대법의 탁월함을 진일보 증명했다.

장(張) 여사는 가게를 개업하여 장사를 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에게 法輪大法好(파룬궁은 좋습니다) 와 삼퇴를 알린 과정을 말했다.

수련을 시작한지 막 일년이 된 신수련생 샤오루(小陸)는 수련의 길에 갓 들어섰을 때의 어리석었던 체험을 진술했다. 어떻게 안으로 찾아야 하는지를 몰랐고, 수많은 크고 작은 고비를 경험했으며, 끊임없이 법에 동화하고 부단히 깨닫는 가운데 점차 어떻게 수련해야 하는지를 알게 되었고 점차 법에서 법을 인식할 수 있게 되었다. 일 년의 수련 동안 병업관과 가정관의 체험을 언급할 때 그녀는 말하기를 “고비를 넘는 중에서 법공부를 하는 것은 진정으로 비할 바 없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고 이것이 바로 우리가 태를 벗기고 뼈를 바꾸(脱胎換骨)는 근본적인 보장이라는 것을 느꼈다. 매번 사람마음이 나올 때, 내심으로 괴로울 때마다 법 공부는 언제나 나에게 다시 정념을 수립하게 했다.”

문장발표 : 2010년 03월 30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3/30/2206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