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 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3월 6일 점심, 오스트레일리아의 첫 천제(天梯)서점이 시드니시 중심의 유명한 서점 건물에서 성대히 개장했다. 50여 명의 손님들이 그날 개막식에 참가했다. 이것은 전세계에서 세 번째 천제서점 — 파룬궁서적 전문점이다. 오스트레일리아 천제서점 대표이자 골동품 수장가인 다이메이링(戴美玲)여사, 뉴캐슬파룬불학회 대변인 존 다이르, 시드니의 유명한 텔레비전프로그램 사회자인 스티븐 파힘(Fahim) 등이 축사를 발표하고, 공동으로 오픈 테이프 커팅 사회를 보았다. 뉴캐슬 다원문화기구의 부회장 우선생은 서점이 오픈 한데 대해 축하하는 동시에 자신이 파룬궁 단체를 안지 이미 10년이 되었다고 했다. 그는 말하기를 “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좋은 사람이고, 사회를 위해 의무적으로 봉사하는 것을 제창하며, 정신수련의 문화를 가져왔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우리는 몹시 감격합니다. 저는 모든 사람이 신앙을 선택할 권리가 있다고 여기며, 오스트레일리아에 자신의 문화를 소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성과가 풍성하기를 희망하며, 오스트레일리아 사회로부터 당신들의 공헌에 감사 드립니다.”

3월 7일 오후, 대만 파룬따파학회 및 전세계중공탈당서비스센터는 타이베이시 Ketagalan 대로에서 ‘전세계중공탈당7000만 명을 성원한다’는 기자회견과 대형 시위행진활동을 했다. 전세계탈당서비스센터의 대만 대표 훙녠쭈(洪念祖)는 말하기를, 중공은 정권건립 60년이래 약 8천만 인민의 살인을 저질렀으며, 지금까지 그것은 전세계를 향해 사악을 수출하고 동란을 제조하고 있다. 훙녠쭈는 지적하기를 중공의 악독한 수법 중의 하나는 바로 역대의 살인운동 중에서, 인민을 강박하여 그것과 함께 악을 행하게 하고, 인민을 핍박하여 반드시 태도표시를 하게 하였으며, 이런 수단으로 인민을 납치한 것이다. “이것이 바로 무엇 때문에 우리들이 중공통치하의 사람들에게 반드시 자아각성을 하라고 호소하고, 반드시 중공 및 그 사악조직을 탈출하라고 하는 원인으로서, 그것의 일원이 되면 반드시 그것과 함께 하늘보다 더 큰 역사의 피의 빚을 갚아야 하기 때문이다.”

3월 7일 일요일 밤 8시, 말레이시아의 주류 화인 텔레비전방송국은 ‘타이완7천만탈당성원과 파룬궁반박해대행진’이라는 소식을 보도했다. ‘8도공간(八度空间)’의 중국어뉴스는 말레이시아에서 환영을 많이 받는 텔레비전프로그램으로, 짐작하건대 약 몇 십만 명의 관중들이 그날 밤 황금시간대의 파룬궁 뉴스정보를 보았으며, 중공이 잔혹하게 파룬궁을 박해한 정황을 알았다.

‘파룬궁인권’은 2010년 3월 1일 션윈예술단 얼후 연주가 메이쉬안(美旋)의 남편 장펑이 2월 18일 상하이 푸둥공항에서 실종된 안건을 유엔에 제기했다. ‘추적국제’가 공포한 초기 조사결과에 의하면 장펑은 현재 허페이(合肥)시 루양취(廬陽區) 국보대대 세뇌반에 감금되어 있다.

문장발표:2010년 03월 11일
문장분류:해외소식(밍후이주간)
원문위치: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