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 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2월1일부터 3일까지, 제13회 대만파룬따파청소년수련생 교류캠프가 국립운림과학기술대학에서 열렸고, 대만 각지에서 온 150여 명의 청소년수련생들이 참가하였다. 2박3일 동안, 그들은 일찍 일어나 아침연공을 한 후 이어서 하루 내내 법공부와 교류를 진행하였으며, 수련체득과 심성의 제고, 도덕승화의 심득을 나누었다. 많은 수련생들은 활동이 끝난 후 모두 자신이 더욱 강한 정념이 있게 되었음을 느꼈고, 이후의 수련 중에서 더욱 용맹정진 할 것을 결심하였다.

2월 6일,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파룬따파 천국악단은 요청에 의해 벙거타운 시청에서 1년에 한번 있는 지역 경축신년행진에 참가하였다. 파룬따파 행진대열이 가는 곳곳마다 매체와 시민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관람하였고 사진을 찍었으며 열렬한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현지 시청도 아주 높은 평가를 해주었다. 천국악단은 첫 번째로 무대 위에서 연주를 했다. 천국악단의 연주가 끝날 무렵, 오스트레일리아 채널9 사회자는 “파룬따파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해야 천국악단에 가입할 수 있습니까?” 라는 질문을 하여, 천국악단과 파룬따파를 관중들에게 소개했다.

2010년 야간 마라톤이 2월 6일 밤 말레이지아 Putrajaya에서 거행되었다. 말레이지아의 여러 지역 및 외국에서 온 약 8천 명의 선수들이 이번 경기에 참가하였다.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말레이지아와 싱가포르의 천국악단도 요청을 받고 그날 밤의 이벤트행사에서 연주를 했다. 주최측은 천국악단을 위해 저녁식사를 준비하고, 악단의 지지에 감사를 드렸다. 파룬궁수련생들도 휴식하는 곳에서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고, 부드러운 음악과 단원들의 눈에 띄는 복식으로 사람들의 눈을 번쩍 띄게 했으며, 동시에 대법수련자의 풍모를 보여주었다.

1월9일부터 시작하여, 미국 오하이오주의 파룬궁수련생들은 현지 더블린휴양활동센터에서 무료 파룬궁학습반을 꾸렸는데, 지금까지 이미 약 20명의 신 수련생이 연공을 배웠다. Grove시에서 온 폴 선생은 금년에 이미 70여 세이다. 그는 인터넷에서 파룬궁의 정보를 본 후, 연이어 몇 번 『전법륜』을 읽었으며, “이것이 바로 내가 찾던 것이다”라고 했다.

문장발표: 2010년 02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제 422기 중문밍후이주간)
원문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