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세계 각지 각 분야의 대법제자들, 사부님께 신년인사를 드리다

중국대륙 각 성시와 각지의 각 분야 대법제자들과, 세계 각지 대법제자들이 설날에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님께 새해 문안을 드렸다. 지린 창춘 대법제자는 말씀 드리기를“우리는 사존님 고향의 제자로서, 더욱 노력하여 세가지 일을 잘 하려고 합니다. 조금이라도 사존님의 걱정을 덜어드리고, 기뻐하시며 안심을 하시게 하렵니다. 사존님의 정법노정을 바싹 따라, 절대로 사존님의 자비하신 고도(苦度)를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확고하게 착실히 수련하여, 우리의 역사 홍원(洪愿)을 완성하고 우리들의 서약을 지키겠습니다.”

북경의 대학교대법제자가 표현하기를 “사부님께 드리는 가장 좋은 경모(敬仰)와 보답은 바로 정진하고 착실하게 수련하는 것입니다.”“자신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잘하고, 최후의 길을 잘 걸어가겠습니다.” 군대계통과 무장경찰부대 대법제자들은 사존님께서 새해 안녕하시기를 삼가 축원하였다! 해군의 한 법공부팀 대법제자들은 말하기를 “사 존님께서 자비롭게 고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동시에 사존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축원합니다!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최후의 노정에서, 우리들은 꼭 법공부를 많이 하고, 법 공부를 잘하여 자신을 잘 수련하겠습니다. 사악을 청리하고, 진상을 똑똑히 알리며, 중생을 구도하는 일을 노력하여 잘 할 것입니다.”

네이멍구(內蒙古)대법제자는 표현하기를 “새로운 한 해에, 전체 대법제자들은 용맹정진하여, 자신을 잘 수련하고 중생을 더 많이 구할 것입니다.” 허베이(河北) 대법제자는 말하기를 “우리는 정체적인 협력을 잘하여, 최대의 능력을 발휘하고, 시간을 다잡아 진상을 알릴 것입니다”고 표시했다. 산둥웨이팡(山東濰坊) 대법제자들은 표현하기를 “사존님이 배치하신 길을 바르게 잘 걸어가, 사람을 많이 구하고, 최후로 갈수록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랴오닝(遼寧) 쓰촨(四川), 후베이(湖北), 후난(湖南), 허난(河南), 안후이(安徽), 광둥(廣東), 상하이(上海), 중칭(重慶), 간쑤(甘肅), 신장(新疆), 구이저우(貴州), 윈난(雲南)등지의 대법제자들은 말하기를 반드시 삼가 사존님의 가르침을 따라, 정진실수(精進实修)하고, 법공부를 많이 하며, 법공부를 잘하여, 대법제자가 마땅히 해야 하는 세가지 일을 잘 할 것입니다.

중국대륙의 진상을 똑똑히 아는 많은 민중들도 사존님께 문안을 전했다. 헤이룽장성 대법제자 및 친척 친구 66명은 자비하고 위대하신 리(李)스승님께서 설날에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하였다. 그들은 표현하기를 대법이 가져다 준 은혜를 감수하면서, 마음속으로부터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말하고 싶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0년 1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밍후이주간)
문장위치: 중문 밍후이주간 제41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