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09년 12월 8일】 (밍후이기자 수후이 보도) 2009년 12월 6일, 파룬궁 수련생들이 풍경이 아름다운 덴마크 유틀란트(윌란 반도)의 스카이브(skive)시 도서관에서 파룬궁에 관한 특별주제 설명회를 열었다. 파룬궁을 소개함과 동시에 5장 공법을 가르쳤는데, 많은 참가자들은 파룬궁이 매우 좋은 것이라며 공법을 배우려고 연락 방법을 남기기도 했다.
덴마크 수련생들이 스카이브시 도서관에서 파룬궁 설명회 개최
참가자들이 제1장 공법을 열심히 배우다
시 도서관의 문화홀에서 오후 2시에 설명회가 열렸는데, 상화(祥和)로운 파룬따파(法輪大法) 음악과 장엄하고 수승(殊勝)한 화면이 현장에 있던 덴마크 사람 30여 명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사람들은 파룬따파는 ‘쩐(眞)·싼(善)·런(忍)’을 원칙으로 5장 공법과 배합하여 수련하며, 사람의 도덕수준과 심신건강을 제고하는 공법이라는 파룬궁 수련생의 소개를 진지하게 경청했다. 파룬따파는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나라, 1억 명의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주었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수련생들이 잔혹한 박해를 받고 있다고 진술했다.
수련생들은 설명회에서 녹음, 녹화, 동영상과 자신들의 체험을 바탕으로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했다.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은 파룬궁에 대해 거듭 자세하게 질문했으며, 마지막에는 참가자들이 수련생들을 따라 제1장 공법을 배웠다.
스카이브시의 도서관은 완벽하고 현대화한 설비를 보유하고 있었는데, 이번 설명회에 장소와 모든 설비를 무료로 제공했다.
문장발표 : 2009년 12월 8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2/8/2140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