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밍후이왕 기자 천신닝(陳心寧) 및 화칭(華淸)
【밍후이왕】 이번 달로 9평 공산당이 발표된 지 5주년이 된다. 오스트레일리아 중공탈당센터는 브리즈번과 시드니에서 일련의 활동을 가졌다. 집회는 중공을 탈퇴한 수백만을 지지하고, 더욱 많은 중국인들이 중공을 탈퇴하여 자신을 구하고 광명을 향해 걸어갈 것을 호소하기 위해 열렸다.
브리즈번에서의 활동
브리즈번에서의 집회
퀸즈랜드 중공탈당센터의 자원봉사자들이 브리즈번의 교외 써니뱅크에서 집회를 열었다. 탈당센터에서 나온 자오여사는 “집회의 목적은 일반인들에게 중국에서 파룬궁 수련생들, 기독교인들 및 기타 단체들이 그들의 신앙 때문에 박해를 받고 있는 심각한 인권침해에 대해 알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하나의 집회 목적은 중공과 이와 관련 조직에서 공개적으로 탈퇴한 중국인들을 지지하기 위한 것이다.
9평 공산당을 읽은 많은 사람들이 깊은 감동을 받았다. 그런 독자 중 한 명인 린여사는 “나는 책에서 폭로한 중공의 사악한 본질에 충격을 받았다. 책은 중공이 조작한 거짓말과 허위선전을 파헤쳤는데, 이를 통해 나는 중공을 분명히 보게 되었다. 중공은 사악한 단체이므로 선량한 사람들이라면 여기서 탈퇴해 나와야 한다.”고 말했다.
린여사는 또 9평 책이 많은 중국인들을 각성시켜 퇴당하게 했다며, 더욱 많은 중국인들이 퇴당조류에 가담하여 결국 ‘중국에 있는 베를린 벽’을 무너뜨리게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시드니에서의 활동
시드니 차이나타운에서의 집회
탈당센터의 자원봉사자 로스(오른쪽)가 정보 자료를 나누어주고 있다
11월 21일, 시드니 탈당센터에서 나온 자원봉사자들이 차이나타운에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탈당서비스센터의 연락인 마 씨는 6천 3백만 이상의 중국인들이 당과 이와 관련 조직에서 탈퇴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지만, 아직도 많은 중국인들이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인정하지 않고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계속 이런 집회를 열어 일반인들에게 정보를 배부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탈당조류에 가담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자원봉사자들은 집회에서 현수막을 들고 중공의 죄악을 폭로하는 사진들을 전시했다. 많은 사람들은 사진을 보고 나서 더 상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탈당센터의 자원봉사자들과 이야기했다.
자원봉사자들은 또 중국인들의 탈당을 돕기 위해 부스 네 개를 세웠다. 그들은 왜 당을 탈퇴하는 것이 각 개인에게 중요한 결정인가를 사람들에게 설명했다. 자원봉사자들은 많은 진상자료를 나누어 주고, 당을 탈퇴한 중국인들의 숫자를 확신시켰다.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이 활동을 지지하기 위해 왔다. 그들은 여러 곡의 노래를 연주하여 많은 군중을 끌었다.
문장발표 : 2009년 11월 23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html/articles/2009/11/26/112633.html
중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1/23/213124.html